안녕하세요! 방금 막 가입을 한 C4D 초보자입니다.ㅠ_ㅠ입문한지 얼마 안되어서 앞으로도 고생길이 훤하답니다.다른 분들 작품보니까 정말 짱짱인듯!! 저도 열심히 해서 멋진 작품 만들고 싶네요!^^
처음 프로그램을 익히는데는 시간이 필요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