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10.11.04 14:46

시네마4D 화이팅

조회 수 448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안녕하세요!
입체영상에 종사하고 있는 3D CG하는 학생입니다.
시네마4D와 에펙의 멋지고, 직관적이며, 좋은 퀄리티의 빠른 속도
정말정말 한눈에 반했습니다.
지금 시네마4D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 profile
    튼튼이 2010.11.04 22:04
    ^-^
  • profile
    알비 2010.11.05 23:05
    장점이 많은 프로그램이죠.
    열심히 하셔서 멋진 작품 만드세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54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54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26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73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67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655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84
582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낙타조 2010.11.03 394
5823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한국용 2010.11.03 383
5822 메일로 몹쓸짓 하는사람들이 아직 있네요 5 오즈 2010.11.03 3539
5821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1 백우 2010.11.03 368
5820 회원가입이 왜 안되는지 아는 분? 6 file 리치클럽 2010.11.03 3200
581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공용주차장 2010.11.03 497
581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행복할테죠 2010.11.03 350
581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취미활동 2010.11.03 452
5816 자유 고릴라씨 쓰는 말중에 섹시라는 말이 자주나오느데 어떤 상황일때 쓰이는 말인가요;; 3 옆집사는삼촌 2010.11.03 2810
581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후리 2010.11.04 364
5814 Display Center 스트립트 ..... 14 file 영우(남기남) 2010.11.04 2962
5813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2 사일러 2010.11.04 349
5812 가입인사 가입 인사드립니다 2 레조 2010.11.04 478
5811 동해에서 사는 참가리비가 왜 서해에서 나타났을까 6 달산 2010.11.04 4022
5810 G20 행사 기간엔 밥도 하지 말아라? 21 file 길동 2010.11.04 4368
5809 학원 다니셨던 분들 정보좀 주세요~~~ 13 쓱싹 2010.11.04 3447
» 가입인사 시네마4D 화이팅 2 도깨비 2010.11.04 448
580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이영택 2010.11.04 451
5806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ㅎㅎ 2 닥스킴 2010.11.04 436
5805 pc견적을뽑을때!!c4d와관련해서 조언구해보아욤ㅎ 2 file 슈퍼모션킹 2010.11.04 399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39 640 641 642 643 644 645 646 647 648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