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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과 답변
2010.11.03 21:53
바닥알파
태훈
주소복사
|
조회 수
595
추천 수
0
댓글
8
Atachment
첨부
'
5
'
1000_마야_2.jpg
,
1000_마야_1.jpg
,
1000_1000_movis.jpg
,
1000_1000_movis key.jpg
,
movis test.c4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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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야에서의 Use Background같은 효과를 얻고 싶습니다.
그림과 같이 바닥에도 그림자와 반사값을 가진 알파를 얻고 싶은데 안되네요.. 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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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핑 재질을 못찾고 있습니다. 재질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맵핑 재질을 못찾고 있습니다. 재질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2010.11.03
by
파란색
GreyscaleGorilla HDRI Light Kit Pro 에서 global light switc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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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eyscaleGorilla HDRI Light Kit Pro 에서 global light switch ...
2010.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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옆집사는삼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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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8'
이단비
2010.11.04 09:31
파일을 올려주셔야 할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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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태훈
2010.11.04 09:59
파일 올렸습니다~ c4d 초짜라 모르는게 많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태훈
2010.11.04 10:03
바닥과 배경은 에펙에서 합성을 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바닥알파를..
댓글주소복사
댓글
?
엘라스틱마인드
2010.11.04 14:45
반사되는 이미지는 알파로 못뽑구요.
멀티패스로 직접 뽑으셔야 해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태훈
2010.11.04 18:02
결국 두번 랜더를 해야한다는 말씀이네요..RGBA+멀티패스... 제가 맞게 이해하고 있나요? ㅋ
댓글주소복사
댓글
?
태훈
2010.11.04 18:11
여러 오브젝트에 Bend를 많이 줬더니.. 많이 버벅이는데요... 마야에서의 History삭제와 같은 기능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하이프
2010.11.08 13:23
Files
첨부
(1)
X
•
bend.png
마야를 사용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Bend 같은 디포머에 경우 매우 가볍습니다.
씬 구성에 따라 무거워질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제 경험상 디포머 때문에 무거워 진적은 없구요.
Object Manager에서 당장 필요없는 디포머는 꺼주시면 좀 빨라지실꺼에요. 렌더링 하실때 다시 켜주시고요.
그밖에 뷰포트의 디스플레이 메뉴에 LOD를 줄여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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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태훈
2010.11.09 13:59
네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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