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알파
by
태훈
posted
Nov 03, 2010
Replies
8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마야에서의 Use Background같은 효과를 얻고 싶습니다.
그림과 같이 바닥에도 그림자와 반사값을 가진 알파를 얻고 싶은데 안되네요.. 도와주세요~
Prev
맵핑 재질을 못찾고 있습니다. 재질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맵핑 재질을 못찾고 있습니다. 재질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2010.11.03
by
파란색
GreyscaleGorilla HDRI Light Kit Pro 에서 global light switch ...
Next
GreyscaleGorilla HDRI Light Kit Pro 에서 global light switch ...
2010.11.03
by
옆집사는삼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8'
이단비
2010.11.04 09:31
파일을 올려주셔야 할듯 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태훈
2010.11.04 09:59
파일 올렸습니다~ c4d 초짜라 모르는게 많네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태훈
2010.11.04 10:03
바닥과 배경은 에펙에서 합성을 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바닥알파를..
댓글주소복사
댓글
?
엘라스틱마인드
2010.11.04 14:45
반사되는 이미지는 알파로 못뽑구요.
멀티패스로 직접 뽑으셔야 해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태훈
2010.11.04 18:02
결국 두번 랜더를 해야한다는 말씀이네요..RGBA+멀티패스... 제가 맞게 이해하고 있나요? ㅋ
댓글주소복사
댓글
?
태훈
2010.11.04 18:11
여러 오브젝트에 Bend를 많이 줬더니.. 많이 버벅이는데요... 마야에서의 History삭제와 같은 기능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하이프
2010.11.08 13:23
Files
첨부
(1)
X
•
bend.png
마야를 사용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Bend 같은 디포머에 경우 매우 가볍습니다.
씬 구성에 따라 무거워질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제 경험상 디포머 때문에 무거워 진적은 없구요.
Object Manager에서 당장 필요없는 디포머는 꺼주시면 좀 빨라지실꺼에요. 렌더링 하실때 다시 켜주시고요.
그밖에 뷰포트의 디스플레이 메뉴에 LOD를 줄여주셔도 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태훈
2010.11.09 13:59
네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마야처럼 화면이동을 쓸수는 없나요?
3
깜둥이
2010.11.05 00:35
컬러맵은 반복하고 알파맵은 반복하지 않고싶습니다.
5
오비디안
2010.11.04 17:03
dynamic body tag 를 이용해 체인을 만들고 싶습니다(R12)
4
옆집사는삼촌
2010.11.04 15:38
마야, 맥스, 시네마4d 중 모델링 위주로 봤을때 어느것이 모델링이 잘될까요?
10
그리
2010.11.04 14:13
sound effector를 이용한 점점 증가하는 모션
4
벅와일드
2010.11.04 10:36
TP로 볼륨감 있게 렌더링 뽑아내는 방법이 무엇일까요?
4
파랑벌레
2010.11.04 01:29
맵핑 재질을 못찾고 있습니다. 재질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5
파란색
2010.11.03 22:08
바닥알파
8
태훈
2010.11.03 21:53
GreyscaleGorilla HDRI Light Kit Pro 에서 global light switch 의 기능이 먼지 알고...
6
옆집사는삼촌
2010.11.03 18:34
모든 모델을 만들경우 움직일때...
1
미니건달
2010.11.03 18:24
밴드디포머로 책장넘기는효과시 두께로인한 문제점에대해
5
슈퍼모션킹
2010.11.03 14:30
어떤 오브젝면에 다른 오브젝의 면을 딱 면끼리 만나게 정렬하는 방법은 뭐가 있나여?
1
아키씨
2010.11.03 11:48
팽창과 수축.효과?
4
이구삼
2010.11.03 01:19
인체재질
2
이구삼
2010.11.02 23:00
렌더링시 라이트 영향으로 층층이 계단지는 현상 없앨수 있을까요?
4
요투앤
2010.11.02 17:44
1305
1306
1307
1308
1309
1310
1311
1312
1313
1314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