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단한 캔모양을 모델링해서 표면에 물방을 있게 하는걸 해보고 있는중인데요
사진에보면 캔 뚜겅에 표면은 재질을 넣어도 이상하게 표현이 안됩니다...왜그런걸까요......파일함보시고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제가썼던 HDRI는 같이 못올려서 파일열어서 렌더링걸면 위사진처럼은 안나올거 같습니다.
아그리구 덤으로 물방울 표현하는 방법이 맞는건지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54231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
이효원 | 2020.04.19 | 82163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
권오훈 | 2019.06.27 | 38634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34107 |
19838 | 라이팅 |
실사 합성시 자연스러운 라이팅 조언구합니다 +_+(사진첨부)
7 ![]() |
블루스코드 | 2010.10.15 | 1235 |
19837 | MoGraph |
피가 뿜어져 나오는(고속)씬의 메타볼 사용의 사용효능여부
4 ![]() |
아론_데_림 | 2010.10.15 | 815 |
19836 | 프로그램 | 인스톨때문에... 5 | 미니건달 | 2010.10.15 | 357 |
19835 | 프로그램 | DEADLINE // 렌더팜 관련 질문입니다. 3 | 짱똘 | 2010.10.16 | 1236 |
19834 |
compositing 태그 사용법
2 ![]() |
테오 | 2010.10.16 | 526 | |
19833 | MAYA | 마야에서 시포디로. dbj? 4 | 이구삼 | 2010.10.17 | 481 |
» | 텍스쳐 |
캔재질은 어떻게 해야되나여?
1 ![]() |
강조 | 2010.10.17 | 777 |
19831 | Bodypaint 3D |
Color 맵만 만든후 Bump나 Alpha맵을 추가하고 싶을 때, 어떻게해야 하나요?
6 ![]() |
블랙몽크75 | 2010.10.17 | 512 |
19830 | 모델링 |
일러에서 가져온 패스 익스투르드 적용시 궁금점
6 ![]() |
루시드폴 | 2010.10.17 | 805 |
19829 | 애니메이션 | 이런식으로 큐브가 펼쳐지는 애니메이션은 어떤식으로 접근을 해야할까요? 2 | 구리뱀팡 | 2010.10.18 | 518 |
19828 | 애니메이션 |
자동차 바퀴 굴리기 질문이예요
6 ![]() |
얼씨구차차차 | 2010.10.18 | 624 |
19827 | MoGraph |
스윕너브에 관한질문입니다..
5 ![]() |
빚갚으리오 | 2010.10.18 | 354 |
19826 | 카메라 심도 질문합니다.. 6 | 건조 | 2010.10.18 | 499 | |
19825 | 텍스쳐 |
종이 맵핑을 하려고합니다.
7 ![]() |
다리 | 2010.10.18 | 873 |
19824 | 애니메이션 |
오브젝트 애니메이션 이동시 자동으로 생기는 커브
4 ![]() |
아바드국제방송 | 2010.10.19 | 371 |
그리고 캔 윗면은 Flat해서 잘 안나오는겁니다. 재질넣고 렌더링 하실때 보통 평평한 모델링은 잘 안살아요.
큐브에 Fillet있는것과 없는것 해보시면 차이가 납니다.
캔 윗면을 좀더 살짝 굴곡이있게 모델링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