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캔재질은 어떻게 해야되나여?

by 강조 posted Oct 17, 2010 Replies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CAN.jpg 
간단한 캔모양을 모델링해서 표면에 물방을 있게 하는걸 해보고 있는중인데요
사진에보면 캔 뚜겅에 표면은 재질을 넣어도 이상하게 표현이 안됩니다...왜그런걸까요......파일함보시고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제가썼던 HDRI는 같이 못올려서 파일열어서 렌더링걸면 위사진처럼은 안나올거 같습니다.
아그리구 덤으로 물방울 표현하는 방법이 맞는건지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하이프 2010.10.17 21:37
    캔 재질 주실때 Danel이나 Lumas를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캔 윗면은 Flat해서 잘 안나오는겁니다. 재질넣고 렌더링 하실때 보통 평평한 모델링은 잘 안살아요.
    큐브에 Fillet있는것과 없는것 해보시면 차이가 납니다.
    캔 윗면을 좀더 살짝 굴곡이있게 모델링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