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804 추천 수 0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3년차라 내년에 또가야되는데...

아 진짜 우리나라는 도대체 왜이렇게 남자를 괴롭힙니까..

아 1년에한번씩....아...

민주주의맞스빈까..ㅜ

정말 1년에한번씩 신경질적으로 사람이 변하네요 ㅜㅠ
  • ?
    칠순난장판 2010.10.10 22:47
    미국 영주권 얻어서 나가세요....그게 젤 쉽죠..?!
  • ?
    도동동 2010.10.10 23:48
    ㄷㄷㄷ그냥 열심히 훈련받겠습니다 ㄷㄷ
  • profile
    자기류 2010.10.11 00:15
    그래도... 귀찮고 짜증나도..... 어찌 보면 국가에서 동원 불러줄 때가 좋은 거에요~ 민방위 되보세요.. 기분 묘해집니다. ㅋㅋㅋ
  • ?
    나우기 2010.10.11 00:36
    저도 작년에 마감했는데
    올해가 다 지나가는 시점에 뒤돌아보니 굉장히 허전합니다.ㄷㄷㄷ
  • ?
    몽타주 2010.10.11 01:50
    일하고 있을때는 동원이 좋습니다... -_-;
  • ?
    에이치소울 2010.10.11 01:52
    저희사촌형은 사고로 다리에 철심 박아서 면제...

    물론 사지 멀쩡한게 우선이지요 ㅠㅠ
  • ?
    맷슨 2010.10.11 02:20
    휴가 가시는군요..... emoticon
  • ?
    심토지 2010.10.11 07:58
    전 동미참 갑니당
  • ?
    시간 2010.10.11 09:05 Files첨부 (1)
    나중에는 그리울텐데......
    아 동원훈련 할때가 정말 편했구나 하면서....쓰읍....
    sdf.jpg
  • ?
    임갬 2010.10.11 11:46
    저도 이번 여름에 처음으로 갔다왔었는데 재밌던데요 ㅎㅎ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56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57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2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80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68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762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84
12664 눈팅만 하다가 슬슬 활동좀 해보려고 합니다. 7 마수타 2010.10.10 1944
» 낼모래 동원훈련가는데... 10 도동동 2010.10.10 2804
1266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합니다:D 2 이호진 2010.10.10 448
1266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심군 2010.10.10 432
12660 가입인사 드디어가입 1 시옷이네개 2010.10.10 458
12659 자유 드디어 취업했습니다~^^ 30 새벽별보기 2010.10.10 2680
12658 자유 여행가고 싶어지는 영상이네요 ㅋJason mraz 거리 합주! 5 달사람 2010.10.10 2203
12657 가인의 놀라운 라이브.. 8 블루스코드 2010.10.10 2860
12656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2 멘토스 2010.10.09 455
12655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에이치제이 2010.10.09 451
12654 시네마 4d r12 demo 다운 성공하신 분 계세요^^? 3 비디오토스터 2010.10.09 2983
12653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2 보노보뇽 2010.10.09 450
12652 자유 저녁 6시경 여의도공원 모습.. (불꽃놀이 인파) 13 file 기명무우 2010.10.09 2901
12651 가입인사 가입했어요 ㅇㅇ 3 김뿌잉 2010.10.09 446
12650 자유 아아....한숨이 절로 나옵니다. 13 샤인 2010.10.09 2783
1264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샤인 2010.10.09 414
1264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립니다. 3 기명무우 2010.10.09 463
12647 열공하렵니다. 5 철피디 2010.10.09 2556
12646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2 인포커스 2010.10.09 436
12645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2 민반장 2010.10.09 47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97 298 299 300 301 302 303 304 305 306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