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resso
씽킹파티클과 엑스프레소 관련 튜토나 예제많은사이트아시는분 ㅜㅜ
by
시포딩딩딩
posted
Oct 06, 2010
Replies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아시는분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ㅜㅜ
Prev
일러에서 가져온 패스 익스투르드 적용시 궁금점
일러에서 가져온 패스 익스투르드 적용시 궁금점
2010.10.17
by
루시드폴
헤어재질로 극세사 표현하기
Next
헤어재질로 극세사 표현하기
2010.10.06
by
시렁이쥔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길동
2010.10.06 16:50
http://oinon.net/blog/
댓글주소복사
댓글
?
고리
2010.10.06 17:24
cmiVFX에서 나온 Cinema4D Thinking Particles And XPresso 라는 튜토가 있습니다.
59달러였나 아무튼 그래요
http://cmivfx.com/productpages/product.aspx?name=C4D_Thinking_Particles_and_xPresso
댓글주소복사
댓글
?
바공이
2011.06.10 23:44
좋은 정보 잘 얻어갑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씽킹파티클과 엑스프레소 관련 튜토나 예제많은사이트아시는분 ㅜㅜ
3
시포딩딩딩
2010.10.06 16:31
헤어재질로 극세사 표현하기
12
시렁이쥔
2010.10.06 15:20
풀렌더링시 오브젝트가 몇개 안보입니다. 답답해요
1
시포딩딩딩
2010.10.06 14:01
백그라운드 사진에 관한 질문이요
6
수발이
2010.10.06 11:47
시네마의 오브젝트 버퍼를 vray에서 사용할순없나요?
5
스카나비
2010.10.06 11:37
12버저전으로 저장된 데이타를 11버전으로 재저장이 되남요?...^^:
7
아트팬
2010.10.05 17:01
cinema4d 12버젼에서 stacked matreials가 어디에 있죠?
3
조르바
2010.10.05 15:31
CineCAT을 배울수 있는 곳은 없을까요?
2
가디언케이군
2010.10.05 13:08
프로이 파일변환
5
시네마아
2010.10.05 12:48
c4d 껐다 켜면 Xpresso의 그룹이 없어져있어요
하늘솜사탕
2010.10.05 07:43
부주(boujou) 강좌와 다르게 잡히는 포인트들...
2
블루스코드
2010.10.04 22:29
그림자와 오브젝트를 전부 PNG로 뽑고싶습니다.
2
모션마니
2010.10.04 17:41
브이레이의 GI를 적용후 랜더링 걸면 덜덜덜 거립니다. 해결 방법좀...;;;
14
아트모션
2010.10.04 06:16
오브젝트의 순차적 색변화
10
딸기맛하늘
2010.10.04 03:46
명암의 경계가 부드럽게 퍼지게 하려면
2
루시드폴
2010.10.03 13:53
1367
1368
1369
1370
1371
1372
1373
1374
1375
1376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