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2010.10.04 12:30

12버젼 사용자가 많으신가요?

조회 수 2016 추천 수 0 댓글 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11.5 와 12버젼을 사용함에 있어서 새로워진건 대충 알겠는데..

많이 좋아진 느낌이 나시는지..

궁금해서 여쭤봐요..^^
  • profile
    길동 2010.10.04 12:58
    시포디는 항상 최신버젼을 쓰시는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맥스랑 마야랑 다릅니다.
  • profile
    시로코 2010.10.04 15:45
    단순히 performance 가 개선된 정도인 것들도 있지만,
    11.5에서 불가능했던 것들이 가능해 진 것들이 많지요.
  • ?
    오후 2010.10.04 17:38
    흠....그렇게 많이 차이나나..
  • profile
    서득수 2010.10.04 18:06
    일단 캐릭터애니메이션쪽이라면 무조건 12버전으로 하셔야됩니다.
    이쪽으론 조금 좋아진 그런정도 아니라 뭐랄까요..
    기능상으로 뭐를 많이 추가하고 그런건아닌데..
    아예 엔진자체를 갈아엎은 느낌이랄까..
    그래프에디터 써보시면 아실거예요..^^

  • ?
    팩토리보이 2010.10.04 19:21
    그...그정도란말입니까?? 우어.... 진지하게 구해보든가 사든가... 하지만 사는건 너무 비싸고 으흑 ㅠ0ㅠ
    그래서 11.5버젼에서 만족하는 정도?? ㅋㅋ
    12버젼 달라진점들 이 득수님께서 느끼신게 다 인가요??
  • ?
    의사양반 2010.10.05 20:01
    11.5쓰다 12로갔는데;; 초보는 별차이를 느끼지 못했어요ㅜㅜ
  • ?
    비디오토스터 2010.10.06 08:33
    그정도로 내부적인 큰 차이라면 대단한데요...데모라도 구해서 써보면 좋겠네요..ㅋ 마루에 얘기하면 데모 버전구할 수 있나요?
  • ?
    프라이맨 2010.10.06 19:09
    11.5쓰다 12로갔는데;; 초보는 별차이를 느끼지 못했어요ㅜㅜ(2)
  • ?
    몽타주 2010.10.08 13:12
    저도 초보라 별 차이를.. ㅋㅋㅋ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859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951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948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752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8060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434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2379
» 자유 12버젼 사용자가 많으신가요? 9 알콜팩 2010.10.04 2016
12584 시네마4d를 쓰기위한 컴 견적.. 12 file 리치클럽 2010.10.04 2513
12583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1 file 희오아빠 2010.10.03 441
1258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1 파란색 2010.10.03 456
12581 가입인사 이제야 가입인사 드립니다. 1 김동훈 2010.10.03 498
12580 아토님의 배칠수 네비게이션를 듣고.. 4 file 엘야 2010.10.02 2229
12579 자유 염치가 없는 줄 알지만... 5 칠순난장판 2010.10.02 1683
12578 자유 비오네용... 3 알콜팩 2010.10.02 1693
12577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2 몽키 2010.10.02 475
12576 고양이가 나의 맥북을!! ㅠ.ㅠ 11 소년톤 2010.10.02 2328
12575 Blender 2.5 오픈무비 프로젝트 'SINTEL'이 공개됐네요! 4 궁금이 2010.10.02 2622
12574 사기꾼같은놈들 덕에 추석지나고 이제야.. 휴식 8 양태양태양 2010.10.02 1651
12573 [경포대 중국집] 해물짬뽕, 볶음밥 먹구 왓어요! 3 file 송하송하 2010.10.01 2621
12572 [공씨네주먹밥] 맛있는 주먹밥^^ 5 file 헤헤열심히 2010.10.01 3233
12571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려요! 3 송하송하 2010.10.01 446
12570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1 안영구 2010.10.01 392
12569 컴퓨터를 새로 장만할려고 하는데 듀얼메인보드 좀 아시는 분이요 ? 11 전수진 2010.10.01 3483
12568 제가 미쳤나봐여 19 전수진 2010.10.01 1870
12567 가입인사 드디어가입... 1 괴물소년 2010.09.30 432
12566 radeon 4670 에서 GTX 460 으로 바꿨습니다. 7 자기류 2010.09.30 224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