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513 추천 수 0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이제 시네마4D를 걸음 단계를 걷고 있는 유저입니다.

집에 있는 컴에 엄청난 답답함을 느껴...

한번 격적을 내봤는데...어떤지 의견을 묻고 싶어서요?

이정도 견적이면 시네마를 쓰는데 큰 무리는 없겠죠!  조언 부탁드립니다.2010-10-04 11;02;09.jpg

  • profile
    스크립터 2010.10.04 11:16
    엄청 좋은데 그래픽카드가 좀 오버같네요 -ㅅ-;; 대부분 CPU를 사용하기떔시 --;
    저라면 그래픽은 20대선으로 잡고 스토리지쪽에 레이드나 SSD쪽으로 구성하고픈데요 ^^
  • profile
    길동 2010.10.04 11:44
    12에선 그래픽 카드가 좀 탑니다.
    오픈지엘 3완벽지원 하는 놈으로 다...고르세용~
  • ?
    에이치소울 2010.10.04 13:35
    개인적으론 파워 히로이찌 를 추천합니다
  • ?
    리치클럽 2010.10.04 14:39
    그걸루 해야겠네요..감사^^
  • profile
    당과 2010.10.04 13:40
    파워가 좀 적은거 같아유~ 650이상은 해줘야 괜찮을거 같은데.. 그냥 의견입니다 ㅡ,.ㅡ;
  • ?
    매드카우 2010.10.04 14:21
    x58 보드면 램 3개 하시는게..ㅎ
  • ?
    팩맨 2010.10.04 14:50
    cpu부럽네요..ㅜㅜ저 예전에 바꿀때 i7사고팠는데 자금의 압박때문에..
  • ?
    엘라스틱마인드 2010.10.04 21:28
    게임 하시는거 아니면 그래픽카드는 15만원대 쓰셔도 되요. 그 뒤에 2년 정도 공부 하시고 나면 실력이 늘어나면서
    다른 렌더러들 눈에 들어 오실텐데
    2년뒤면 쿠다 지원 렌더러들 많이 나오고 이미 나온것들 좋아 질테니까 그때 가서 업그레이드 하시면 되겠네요.

  • ?
    리치클럽 2010.10.05 19:56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
    심토지 2010.10.05 12:23
    엄청난 사양이다 ㅠㅠ
  • ?
    의사양반 2010.10.05 19:58
    엌 엄청난 사양이다 (싱글코어유저)
  • ?
    지딘카우 2010.10.06 01:18
    확실히 파워는 충분한게 좋긴해요~ 렌더링 할때 CPU가 풀로가동될테니까 말이죠~ 550으로 하실꺼면 그래픽카드가 먹는 전력때문에 고생하실것 같은 걱정이 됩니다;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56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57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28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81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69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778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84
» 시네마4d를 쓰기위한 컴 견적.. 12 file 리치클럽 2010.10.04 2513
12583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1 file 희오아빠 2010.10.03 441
12582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1 파란색 2010.10.03 453
12581 가입인사 이제야 가입인사 드립니다. 1 김동훈 2010.10.03 495
12580 아토님의 배칠수 네비게이션를 듣고.. 4 file 엘야 2010.10.02 2227
12579 자유 염치가 없는 줄 알지만... 5 칠순난장판 2010.10.02 1683
12578 자유 비오네용... 3 알콜팩 2010.10.02 1693
12577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2 몽키 2010.10.02 474
12576 고양이가 나의 맥북을!! ㅠ.ㅠ 11 소년톤 2010.10.02 2328
12575 Blender 2.5 오픈무비 프로젝트 'SINTEL'이 공개됐네요! 4 궁금이 2010.10.02 2622
12574 사기꾼같은놈들 덕에 추석지나고 이제야.. 휴식 8 양태양태양 2010.10.02 1648
12573 [경포대 중국집] 해물짬뽕, 볶음밥 먹구 왓어요! 3 file 송하송하 2010.10.01 2621
12572 [공씨네주먹밥] 맛있는 주먹밥^^ 5 file 헤헤열심히 2010.10.01 3232
12571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려요! 3 송하송하 2010.10.01 445
12570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1 안영구 2010.10.01 391
12569 컴퓨터를 새로 장만할려고 하는데 듀얼메인보드 좀 아시는 분이요 ? 11 전수진 2010.10.01 3482
12568 제가 미쳤나봐여 19 전수진 2010.10.01 1870
12567 가입인사 드디어가입... 1 괴물소년 2010.09.30 429
12566 radeon 4670 에서 GTX 460 으로 바꿨습니다. 7 자기류 2010.09.30 2241
12565 가입인사 가입인사ㅎㅎ 1 미니건달 2010.09.30 40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