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면을 비틀엇습니다 그래더니 회전하니깐 옆에 면들이 따라서 오는데 통재면이라 부드럽게 연결이 안되더군요 베벨을써도 이쁘게 부드러워지지 않고 끝에 부분이 깨집니다 약간씩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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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c4d 공부중입니다~
트위터 : @merlin1356 http://bit.ly/bht528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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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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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효원 | 2020.04.19 | 265829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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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권오훈 | 2019.06.27 | 216893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794 | 
| 8082 | Bodypaint 3D | 
																						
								
					BodyPaint나 C4D상에서 이미지가 흐리게 나옵니다.(랜더링하면 정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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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젊은그대 | 2010.09.19 | 714 | 
| 8081 | V-Ray | vray는 메터리얼 프리셋이 없나요? 2 | 아트모션 | 2010.09.19 | 755 | 
| 8080 | 
																						
								
					뷰포트와 랜더 이미지에 차이가 있습니다.				
												3												 | 
																																										아쵸배리 | 2010.09.19 | 694 | |
| 8079 | 
																						
								
					sketch and toon렌더 모드 설정 질문드립니다				
												3												 | 
																																										삼식이 | 2010.09.18 | 903 | |
| 8078 | 라이팅 | set selection 된 영역에만 빛을 exclude 시킬수있나요? 6 | 아아가나 | 2010.09.18 | 595 | 
| 8077 | MoGraph | 숫자가 0~9까지 순차적으로 변화하는건 어떻게 해야 하나요? 8 | 아트모션 | 2010.09.18 | 922 | 
| 8076 | 애니메이션 | 
																						
								
					하이퍼넙스적용후 애니메이션 하면 폴리곤이 깨집니다.				
																								 | 
																																										한스 | 2010.09.18 | 609 | 
| 8075 | Hair | 헤어가 움직임에 상관없이 밑으로만 쳐지는데.... 2 | 에이치소울 | 2010.09.18 | 816 | 
| 8074 | 텍스쳐 | 
																						
								
					제품의 화면 맵핑에 대해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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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울음소리 | 2010.09.18 | 617 | 
| 8073 | Dynamics | 다이나믹 넷렌더가 가능하련지요? 4 | 쉐도우워커 | 2010.09.17 | 554 | 
| 8072 | illustrator | 
																						
								
					일러스트 익스포트시 맵핑재질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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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식이 | 2010.09.17 | 882 | 
| 8071 | 
																						
								
					렌더시 배경의 줄생김				
												5												 | 
																																										삼식이 | 2010.09.17 | 798 | |
| 8070 | 애니메이션 | 
																						
								
					캠축 애니메이션 도와주세요				
												3												 | 
																																										낙인 | 2010.09.17 | 521 | 
| 8069 | 라이팅 | 태양라이트 위치변경은 할수없는건가요? 2 | 찰스 | 2010.09.17 | 1068 | 
| » | 모델링 | 
																						
								
					나누진 면 곡면처리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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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식이 | 2010.09.17 | 1155 | 
큐브의 한 면을 돌리지마시고 twist를 적용시켜보세요.
큐브의 하위로 적용시키시면 됩니다.
에디터블 안해도 되니까 적용시키시고 너무 많이 틀지는 마시고
큐브자체에 필렛이 들어가니까 필렛레디우스로 베벨 대신 조절해보세요.
그리고 기초가 필요하시면 시포딕으로 공부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