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namics
r12 다이나믹 태그에 소프트바디항목에서 "폴리곤으로만든" 으로만체크해야 적용이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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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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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 13,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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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너무 느려집니다
그리고 "클론으로만든" 을 선택하면 소프트바디가 적용 안되는데 적용시킬수있는 방법은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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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xture를 원본과 동일하게 렌더링하려고 합니다.
texture를 원본과 동일하게 렌더링하려고 합니다.
2010.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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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부야
오브젝트 여러개에 움직임을 줄때 이상한 현상이 발생합니다 (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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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젝트 여러개에 움직임을 줄때 이상한 현상이 발생합니다 (파...
2010.09.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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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한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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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단비
2010.09.14 03:50
make editable 상태를 말씀하시는 거죠?
제가 Primitive 오브젝트를 가지고 몇가지 테스트 해본 바로는 꼭 그렇게 하지 않고도 소프트 바디가 제대로 작동되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클론에 대해서는 저도 한번 해봐야 겠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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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사람
2010.09.14 11:44
클론으로 만든<-의 경우에는 cinevercity의 12 소개영상을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 될것 같네요.
제가 따라한 것의 경우에는 클로너 오브젝트를 그물처럼 출렁이게 하며 다른 물체에 의해 늘어나거나 찢어지고,
통과하는 시뮬레이션이 가능했습니다.
http://www.cineversity.com/series/index.asp?spid=137
링크된 페이지는 무료회원가입으로 다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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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단
2010.09.14 20:13
감사합니다 속이 후련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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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xture를 원본과 동일하게 렌더링하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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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부야
2010.09.13 20:23
r12 다이나믹 태그에 소프트바디항목에서 "폴리곤으로만든" 으로만체크해야 적용이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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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단
2010.09.13 18:36
오브젝트 여러개에 움직임을 줄때 이상한 현상이 발생합니다 (파일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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