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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 12R로 업데이트 버젼이 출시되면서
다들 VFX가 아쉽다라고들 말씀하시는데용
제가 아는 영화 특수효과 VFX랑은 다른건가요???
  • profile
    길동 2010.09.03 09:52
    대부분 플루이드, 볼륨이펙트, 군중시뮬레이션 등등. 같은거 말씀하시는건 같은데요......


    뭐 어찌 하다 보니 유저들이 원하는 시네마는

    CINEMA 4D  VS  MAX, LW, MAYA, XSI, MODO, HOUDINI, REALFLOW, Blender, MESSIA 등의 연합군과 
    싸워서 이기기 바라시는 거 같다는...


    뭐 자기가 쓰는 프로그램 하나로 모든걸 해결되면 좋겠지만요^^

    시포디 개발인력은 15여명 입니다. 그 인원으로 그나마 업계최고의 업그레이드 폭을 매년 보여주는 것만으로도(더구나 느려터진 유렵에서 말입니다.^^)
    저는  감지덕지 해서 쓰고 있습니다만.....5버젼때 부터 써왔습니다....예전에 5.0에서 5.3올라가는데 3년이나 걸렸다구욧!!! 요즘엔 매년 올라가잖아용~

    맥슨의 강점은 자체렌더러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업계최강의 레이트레이싱 엔진으로다가요
    다른기술이야 가져오면 되지만....렌더링은 한두해 개발해서 되는것이 아니라지요^^



    조금의 욕심을 버리시면 뿌듯하게 쓰실 수 있습니다...
    뭐니 뭐니 해도 안정성은 최고잖아요?
    "왜들?!~~5분마다 세이브 해야하는 프로그램 다루시는것 처럼들 표정을 지으세용?"
    뭐 서드파티업체들도 먹고 살아야 하잖아용~


  • ?
    유재남 2010.09.03 13:00
    좋으신 말씀..
  • profile
    귀한자식 소라군 2010.09.03 13:37
    믿숩니다~~~~~~~~ ㅎ
  • profile
    오즈 2010.09.03 13:15
    머지않아 그 연합군과의 싸움에서 이길날이 올꺼같은 느낌이 들어요 ㅎㅎㅎ
  • profile
    길동 2010.09.03 13:19 Files첨부 (1)
    x312.jpg 

    이녀석을 원하시는군용!!!

    Me too!~
  • ?
    에드워드 2010.09.03 15:32
    지크 맥손!! +ㅂ+!!
  • profile
    시로코 2010.09.03 18:41
    렌더링 속도 3배 빠르다는 그 분의 전용 시네마.
  • profile
    아키라박 2010.09.04 01:45
    3배!!!!  멋집니다! ㅎ
  • profile
    귀한자식 소라군 2010.09.03 13:37
    믿숩니다~~~~~~~~~~~!!! ㅎㅎ
  • ?
    미스터지 2010.09.03 16:37
    맥슨이...오토데스크 먹으면....재밌겠는데=ㅂ=...
  • ?
    엘라스틱마인드 2010.09.03 17:50
    VFX 는 대부분 사람들이 알기에 FX로 알고 있고
    FX 는 파티클 플루이드 다이나믹등등 을 포함 하는거고요.

    VFX는 거의 CGI 분야에서 만드는 모든 분야를 통틀어 이야기 하는 개념으로 봐야죠.
    매트페인팅이나,합성이나 로토스코핑이나...

    FX분야는 관련 모듈이 없어서 할 수 있는게 없지만 카메라맵핑 매트페인팅의 합성 등에서 바디페인터로 분명 잇점이 많아요.
    에펙을 이용한 간단한 합성정도는 아주 빠르게 해낼 수 있는거죠.

    메이저에서 큰 작업은 누크로 옮기고 있구요. 간단하게 빠르게 합성할때는 에펙과 시네마 조합으로 할꺼에요.
    아바타에서도 그랬구요.(실제 아바타에서는 쉐이크를 더 썻다고 렌더 작업하신분이 그랬어요.누크로 옮기고 있다고..)
  • profile
    보배 2010.09.07 15:46
    뭐가 뭔지 저같은 사람은 알 수 없네요..아아악!! 머리아파요!....
  • ?
    랩소디언 2010.09.10 23:58
    예전이라면 몰라도 요즘 완성도 높은 시뮬레이션툴을 만든다는것은 모델링부터 해서 렌더링까지 유기적으로 연동 되어야한다는 건데요..
    그나마 업계에서 vfx에 많이 쓰였던 마야 조차도 2010버전에 와서야 파티클과 플루이드등이 함께 연동 되었답니다.
    시포디도 마찬가지로 구시뮬툴을 버리고  새로 짜는 수준으로 개발을 해야한다는 건데요.
    이번 12 버전에서 다이나믹이 개선되고 모그라프들과 연동되는게 참 기쁜 소식이라고 봅니다.
    덕분에 연동 안되는 플러그인들이 많아졌죠..과도기적인 경향이라고 봐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설령 싱킹파티클을 대신할 그 무언가가 발표되더라도 안정화에 또다시 시간이 걸리니깐 느긋하게 즐겨볼뿐
    제 바램은 계륵같은 싱킹을 걷어차버릴 시포디로 거듭난는 것 후후
  • ?
    블루스코드 2010.09.20 20:54
    시포디가...15명 개발자.....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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