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이전 유리속 헤어가 렌더링이 안되는건 혼자 핼프를 뒤지면서 해결했습니다만..
문제는 헤어를 렌더링한 이후 유리속에 있던 헤어들은 먼가 선이 끊어진것처럼 끊겨서 나오게 되서 질문드립니다.
이녀석이 원본입니다.
실이 엉켜있는 느낌인데 우선 여기서는 라인자체가 끊겨서 보이진 않습니다.
유리속에서 렌더링을 건 모습 좀 얇아보이는건 그렇다고 쳐도 선이 뚝뚝 끊겨보여서 문제입니다.
처음에는 화질탓인가!? 하면서 사이즈를 두배로 늘려서 렌더걸어본 것입니다.
그래도 뚝뚝 끊깁니다.
이건 작업환경 및 렌더세팅입니다.
왜이럴까요 ?!?!;;;

문제는 헤어를 렌더링한 이후 유리속에 있던 헤어들은 먼가 선이 끊어진것처럼 끊겨서 나오게 되서 질문드립니다.

이녀석이 원본입니다.
실이 엉켜있는 느낌인데 우선 여기서는 라인자체가 끊겨서 보이진 않습니다.

유리속에서 렌더링을 건 모습 좀 얇아보이는건 그렇다고 쳐도 선이 뚝뚝 끊겨보여서 문제입니다.
처음에는 화질탓인가!? 하면서 사이즈를 두배로 늘려서 렌더걸어본 것입니다.
그래도 뚝뚝 끊깁니다.
이건 작업환경 및 렌더세팅입니다.
왜이럴까요 ?!?!;;;

베스트로 올리고 1*1 4*4 요 애들도 더 올리시구요. 그럼 유리만 안티알리아싱 수치를 따로 설정한다해도
렌더 시간 상당히 많이 늘어날텐데 유리구슬안의 실이 유리때문에 굴곡이 심하게 일어나야 하지 않는다면
패스별로 나누어 따로 합성하셔야 제속도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