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 소식
2010.08.24 14:41

emPolygonizer2

조회 수 4045 추천 수 0 댓글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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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Polygonizer2 Official Release Video "go ahead, mesh my day!"

얼마전 루시드폴님이 올려 주신  루시드 폴님이 올려 주신 Lagoa Multiphysics가 관심이 많았기에 또 다른 softimage Ice용 emPolygonizer2를 올려 봅니다.

화면상에 계산해서 뿌리는 속도는 정말 탁월 합니다. 이 Add-on (플러그인을 이렇게 부름 )은 XSI에서 다시 예전 이름으로 바뀐 Softimage Ice용인데 이번에 버전이 업되면서 상당히 좋아 졌습니다.

Lagoa Multiphysics과 Arnold 렌더러가 같이 쓰인 동영상 입니다.




  • ?
    송온민 2010.08.24 17:49
    아오~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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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엘라스틱마인드 2010.08.24 18:23
    메타볼일때 콜리젼된 면들이 어떤지는 않보이는데 그냥 일반 시뮬레이션은 좋네요...~
    xsi시작한지 얼마 않되서 ice는 아직 다 않봤지만 emitter 만 봐도 안의 구조가
    어떤식으로 포인트를 생성해서 날리는지 들어가서 볼수 있게 후디니 처럼 되있더라구요.

    시네마는 엑스프레소 안의 구조는 비공개라 먼가 새로운 구조를 만들수가 없었는데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일반 유저는 코드보단 노드 연결이 편할테니까요.

    이건 요즘 공부 하면서 느낀건데요.
    디자인과를 나와서 물리 수학 놓은지 꽤 됬거든요. 
    유체역학을 배워야 되서 수학하고 물리 1부터 다시보는 중인데...
    어디다가 써먹을지 알고 공부 하니까 이해도 빠르고 좋네요.

    요즘 학교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왜 우리 때 중학교 고등학교때는 그냥 막 미분 적분 이유도 없이 하라고 해서....ㅎㅎ
    목적없이 공부 시키는 것에 많은 피해를 받은듯 하네요.

    미분 적분을 배우면 이런 것을 할 수 있다. 정도만 보여주고
    동기부여를 해줬어도 재미있게 수학 배웠을텐데....
  • ?
    카이젤블루 2010.08.24 21:39
    교육의 동기 부여, 그러게 말입니다.
    그랬다면 행렬이고 미적분이고 놓쳐서 제가 이제와서 이 고생을 할 이유는 없었을텐데... ㄲㄲㄲㄲ -_-;;
  • ?
    머피 2010.08.24 22:42
     두분 말씀에 500% 동감 합니다. 행렬,미적분,심지어 삼각함수 까지 더 나아가 역사 까지도...

    아 왜 그땐 동기부여를 안주었을까...심지어 음악 까지도...
  • profile
    루시드폴 2010.08.25 14:51
    동기부여가 정말 중요한 것같네요. 주입식교육의 피해자..

    그나저나 이영상 눈돌아가네요..
  • ?
    열띠미 2010.08.27 23:55
    우와 이런 영상볼때마다 ㅎㄷㄷㄷ
  • ?
    .피. 2010.08.29 12:05
    저도 조금씩 XSI 해오다가 오토데스크로 넘어간뒤..언인스톨
    오토로 넘어가면 결국은 시간 낭비며 못쓰게됨을 확실히 몸소 깨달았기때문에.
  • ?
    맥스왕 2010.10.07 15:50
    감사합니다...
  • profile
    엑시스 2010.10.19 10:39
    소이ice가 결국 이런것때문에 컴터에서 지워지질 못하고있는 이유일까요 어차피 오데랑 붙어있는 판국이기에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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