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포녀석 콩사탕 같은 느낌 없애느라 고생했습니당...
유리도 좀 더 유리답게 표현하려 했구요..
생각보다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실무에 쓸수 있을라나 모르겠지만...
참고루 저는 기포시뮬 셋팅부터 메쉬형성까지 꼬박 이틀이 걸렸습니다...ㅠㅠ
닉넴 바꿨습니다
공지 |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 정석 | 2015.11.14 |
풋볼 인트로.. 스타일 살려보기..
리얼플로우로 로고..
로고 애니메이션
닉 켐벨의 Cherry 7UP 따라하기..
오렌지쥬스 작업 일부분입니다 (영상)
카메라 맵핑
아이스크림
예전 BMW 모델링- 수정
디지털튜터에 있는 자동차 시네마로 리메이크 하기
첫 작품입니다.
리얼플로우 오렌지쥬스 테스트..
리얼플로우 물 끓이기 및 기포 테스트 수정본..
핸드폰 렌더링..
두번째 자동차 모델링입니다ㅎㅎ
3D 처음입문해서 듀토따라해보는중이에요
리얼플로우 기포 테스트..
유튜브 같은데서 보면 알겠지만.... 보통 통로나 수조에서 물덩어리를 튀기는 것이 많은데....
헐리우드 재난영화급의 가공할 사실성을 보여주는 것들은 계산시간"""만"""" 1주일 이상입니다.
PC가 1주일 밤낮으로 쉬지 않고 계산해야 나오는 거죠. 24시간 곱하기 7 = 168시간연속.
blender 유체시뮬레이션을 써 보세요. 시간은 오래걸리는데... 사실성은 최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