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이나믹을 쓰려고 테스트 중입니다.
그림은 벽돌 벽에 공이 날아가 부딪히는 장면인데요. 구와 벽돌 벽이 다른 클로너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이를 모그라프캐쉬로 베이크 시키려고 하는데요.
동시에 두개의 클로너를 잡고 베이크시키면 벽돌의 다이나믹이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공만 잡고 먼저 베이크 시키면 공은 정확히 베이크되나 후에 벽돌벽만을 베이크 시키려고 하면 역시 다이나믹 적용이 되질 않습니다.
베이크시켜서 다른 프로그램으로 넘기려고 하는 거라서 확실하게 베이크를 시키고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어떤 점을 수정해야 베이크 시킬 수 있을까요?
Test.c4d

그림은 벽돌 벽에 공이 날아가 부딪히는 장면인데요. 구와 벽돌 벽이 다른 클로너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이를 모그라프캐쉬로 베이크 시키려고 하는데요.
동시에 두개의 클로너를 잡고 베이크시키면 벽돌의 다이나믹이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공만 잡고 먼저 베이크 시키면 공은 정확히 베이크되나 후에 벽돌벽만을 베이크 시키려고 하면 역시 다이나믹 적용이 되질 않습니다.
베이크시켜서 다른 프로그램으로 넘기려고 하는 거라서 확실하게 베이크를 시키고 작업을 하려고 합니다.
어떤 점을 수정해야 베이크 시킬 수 있을까요?
Test.c4d
모그라프 캐쉬태그 자체 만으로는 잘 베이크 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