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를 만들고 있는데 둘레의 point 두점들을 하나씩 하나씩 합쳐주는 작업을 하고 있는데
셀렉션 쿨릭하고 - 두점잡고 - m~q - 드래그
셀렉션 클릭하고 - 또 두점잡고- m~q - 드래그
하려니 64개의 점들을 하나하나 반복하려니 너무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3dsmax의 경우 weld를 활성화 시켜놓고 수치를 정해놓으면 그 수치 안에 들어오는 점들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합쳐줘서 편리했는데 일일히 잡아주고 하는 수 밖에 없을까요?
셀렉션 쿨릭하고 - 두점잡고 - m~q - 드래그
셀렉션 클릭하고 - 또 두점잡고- m~q - 드래그
하려니 64개의 점들을 하나하나 반복하려니 너무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3dsmax의 경우 weld를 활성화 시켜놓고 수치를 정해놓으면 그 수치 안에 들어오는 점들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합쳐줘서 편리했는데 일일히 잡아주고 하는 수 밖에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