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폴리곤 선택시 털같이(?) 삐죽튀어나오는 선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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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시드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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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g 11,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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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스에서도도 이놈들을 자주 봤는데
이 선들 어떻게 없애는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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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시드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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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line을 lathe 후 editable적용시 spline을 수정하려면 undo밖에...
Spline을 lathe 후 editable적용시 spline을 수정하려면 undo밖에...
2010.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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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시드폴
formula 영상 조정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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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mula 영상 조정부탁드려요!
2010.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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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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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라스틱마인드
2010.08.11 23:59
각 면 선 점 이 현재 어디를 바라보고 있나 확인해주는 nomal 이라고 하는건데..
이거 중요한건데.....^^;
시네마에 필터에 없길래 없는줄알았는데 찾아보니 나오긴 하네요
뷰포트에 에디트에 configure 가시면 디스플레이 탭에서 noamls 꺼주시면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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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시크릿
2010.08.12 18:52
전 이것 없인 작업을 못합니다.ㅋㅋ
없다면 모델링 작업할땐 굉장히 난해하거든요;
각 메쉬들이 오류가 없는지도 확인하기 편하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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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시드폴
2010.08.12 21:18
두분 답변 감사드려요.
중요한 것은 알고 있는데 작업할 때 걸리적 거리는 것 같아서요 ㅎ
두분 말씀을 들으니 켜고 작업하는 습관을 들여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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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line을 lathe 후 editable적용시 spline을 수정하려면 undo밖에 방법이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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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중요한건데.....^^;
시네마에 필터에 없길래 없는줄알았는데 찾아보니 나오긴 하네요
뷰포트에 에디트에 configure 가시면 디스플레이 탭에서 noamls 꺼주시면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