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 해보는 작업이라 생각만 앞서는 듯 합니다...
꽃이 피는 애니메이션을 만들려 합니다...
문제는 줄기가 자라나고 잎과 봉우리와 꽃이 피는 애니메이션인데...
줄기에 문제가 생기네요...단순히 생각해서 스케일로 키프레임을 잡앗더니 제대로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키프레임이 제대로 생성되지 않는듯 한데 모르겟네요...
지금 상태에서 또한 줄기가 문제네요...봉우리가 생길쯤 줄기의 형태가 달라지네요...why?
당연한 얘기지만 생각처럼 쉽지가 않네요...
추가로 요걸로 꽃밭을 한번 만들어 볼까 하는데 최선의 방법이 뭘까요?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꽃이 피는 애니메이션을 만들려 합니다...
문제는 줄기가 자라나고 잎과 봉우리와 꽃이 피는 애니메이션인데...
줄기에 문제가 생기네요...단순히 생각해서 스케일로 키프레임을 잡앗더니 제대로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키프레임이 제대로 생성되지 않는듯 한데 모르겟네요...
지금 상태에서 또한 줄기가 문제네요...봉우리가 생길쯤 줄기의 형태가 달라지네요...why?
당연한 얘기지만 생각처럼 쉽지가 않네요...
추가로 요걸로 꽃밭을 한번 만들어 볼까 하는데 최선의 방법이 뭘까요?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검색 "스케일 애니메이션" 하시면 나올겁니다.
2. 줄기의 형태가 틀려지는 이유는 그리신 줄기에 Spline 타입때문인데. 베지어 곡선과 Adaptive 조합은 곡률에 따라. 면을 형성할때 잘게 나눠버립니다. 이것들의 속성을 다른 걸로 바꾸어주시고 또한 줄기의 spline을 몇번더 나누셔샤 합니다.(add po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