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8.04 00:17

홍대 돈부리

조회 수 2214 추천 수 1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홍대 봉추찜닭 옆에 있는 돈부리입니다.
형이 돈부리에 가보고 싶다고 해서 두 번째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기 10분 전쯤에 갔으나....ㅠ20~30분 전쯤엔 가야 할 것 같습니다. 1.jpg    2.jpg 3.jpg 
시킨 믹스카츠동~

참 양이 푸짐합니다.

그래도 양이 부족하신 분들은 밥 무한리필 됩니다.

저렴한 가격과 맛과 양을 자랑하는 최고의 음식점입니다.^^

꼭 한번 찾아가보세요

  • ?
    고리 2010.08.04 09:14
    침넘어가내요 ㅎㅎ 맛있겠다
  • ?
    엘. 2010.08.04 09:18
    아침 못 먹고 출근했는데...;; 고문이예요..ㅋㅋ
  • ?
    모그라프03 2010.08.04 10:16
    ㅋㅋ 홍대만 가면 자주 갔던 곳이었지요. 제가 알기로는 강남과 삼성에도 분점이 있는 걸로 아는데.. 아직까지는 홍대가 가장 맛있는 듯 싶습니다. 월급 받으면 홍대에 놀러 가야 겠네요. 
  • profile
    당과 2010.08.04 10:40
    와..저도 저 아가씨들 옆에서 대기를.. @_@;;;
  • ?
    한승현 2010.08.04 10:40
    와~ 진짜 맛있겠당~
  • ?
    .피. 2010.08.04 10:55
    왜요. 비벼먹으면 안되나보죠?
  • ?
    빛나는별 2010.08.04 12:06
    저번달에 서울 갔을때 먹었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또 먹고 싶어지네..
  • ?
    영지 2010.08.04 13:50
    갈때마다 줄이 길어서 한번도 못가봤어요 ㅠㅠ

  • profile
    아트팬 2010.08.04 15:56
    난 난중에 저기가면 꼭 비벼먹을꼬야!~ 꼬옥~!!!...^^:
  • ?
    싼미 2010.08.04 16:29
    와~~
    그래도 덮밥은 비벼 먹는게...^^:
  • ?
    빛날란 2010.08.04 22:38
    아 여기 사람들 매일같이 줄서잇던데요ㅎ 
    매일 왜 줄이 이렇게 많지 라고 생각햇는데 
    꼭 가봐야겟어 요
  • ?
    콜드플레이 2010.08.05 16:08
    전 줄 서는거 싫어해서 늘 지나쳐가는곳 ㅋ
  • profile
    불친절한사람 2010.08.06 12:23
    가츠돈 진짜 좋아하는데ㅠㅠ 윽 맛있겠다..배고파지네요..
  • ?
    디자인 2010.08.06 21:24
    연어 뱃살 덮밥이 맛있어요~
  • ?
    푸콘 2010.08.07 22:10
    돈부리 참 맛있죠^^
  • ?
    모션마니 2010.08.27 18:53
    ㅋㅋㅋ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62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64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3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91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75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884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93
12125 다들 잘들지내시는지요 26 소라군 2010.08.06 1674
12124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4 네모난사람 2010.08.05 496
12123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 3 석석석 2010.08.05 455
12122 홍대 박군네 떡볶이!! 10 file 흥흥흥 2010.08.05 3145
12121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3 에코 2010.08.05 475
12120 가입인사 반갑습니당!!^ㅁ^ 4 흥흥흥 2010.08.05 446
12119 <다빈치 아카데미 2010> 과학과 예술이 함께하는 미술해부학 워크샵 16 file 아토 2010.08.05 2444
12118 가입인사 반가워요 :) 2 하하하 2010.08.05 377
12117 가입인사 반갑습니다. 2 채은파더 2010.08.05 359
12116 조만간 [경기도 일산]지역 소모임 결성할 예정입니다.^^ 21 길동 2010.08.05 1798
12115 재방송 화성인바이러스를... 10 미스터지 2010.08.04 2037
12114 가입인사 CINEMA 4D 정말 매력있는 툴이네요... 잘 보고 배우겠습니다. 3 오메나 2010.08.04 543
12113 을왕리 해수욕장 다녀왔써요ㅋ 21 file 도도한여자 2010.08.04 3252
12112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2 데미안즈 2010.08.04 453
12111 가입인사 가입햇어요~ 2 스트릿몬스터 2010.08.04 442
12110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2 델리 2010.08.04 434
12109 가입인사 가입 인사 드립니다!! 1 아아젠 2010.08.04 437
12108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ㅎㅎ 1 무웅 2010.08.04 444
1210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가입인사 드립니다~ 2 우파두파 2010.08.04 524
» 홍대 돈부리 16 file 이주댕댕 2010.08.04 221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24 325 326 327 328 329 330 331 332 333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