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2010.07.23 07:10

I need a girl...ㅠㅠ

조회 수 1612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11.JPG

Untitled from lee on Vimeo.

클로너와 볼륨이펙터, 메트릭스, 이너헨스 4형제가지고
만들어본 간단영상이랍니다~~
맨날 모델링만 하다가 모그라프 공부하면서 영상만드니 넘 좋네요.ㅠㅠ
츕파강사님 잘 계시죵??ㅎ㉦ㅎ

  • profile
    당과 2010.07.23 13:00
    먼가 절절한 감정이 느껴지는 영상입니다 @_@+
  • ?
    폭탄하늘 2010.07.23 13:04
    저와 같은 맘이시군요...절절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
  • ?
    히무라 2010.07.23 13:27
    태양 노래군요!
  • ?
    폭탄하늘 2010.07.26 23:04
    제 맘속에 노래 입니다~ㅋ;

유저작품

member works

공지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정석 2015.11.14
  1. 딸기-복습

  2. 메니큐어

  3. 돼지 저금통 만들어 봤어요^^

  4. 조과제 타이틀

  5. 인테리어 소품

  6. 다이아몬드

  7. 아흥

  8. coming soon..

  9. I need a girl...ㅠㅠ

  10. lamp

  11. 스탠드 만들기

  12. 남여 루비 커플 금반지

  13. dof 연습

  14. 커스틱스 하긴 했는데...

  15. 아이폰셔플2세대.....ㅠㅠ

  16. 케릭터 한번 써보고 싶어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4 175 176 177 178 179 180 181 182 183 ... 434 Next
/ 43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