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2010.07.21 22:11

아이폰셔플2세대.....ㅠㅠ

조회 수 1702 추천 수 0 댓글 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분명 열심히 따라한다고 따라하긴 했는데

클립부분에서 좌절하게 되네요..ㅠㅠ




좀 더 제대로 수정하기 전에.. (수정이 아니라 제대로 다시 만들어야 할 듯..)

iPodShuffle2G.jpg iPodShuffle2G1.jpg
  • ?
    에드워드 2010.07.22 00:57
    그래도 아이팟 완성하면 좀 덤벼볼만한 각오가 다져지잖아요:-)
  • ?
    나즈나 2010.07.22 23:38
    그러니까요.ㅠㅠ
  • ?
    오지맹 2010.09.01 07:39
    저도 만들면서 이것저거 하는데 엄청 꼬이네요 ㅠ

유저작품

member works

공지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정석 2015.11.14
  1. 딸기-복습

  2. 메니큐어

  3. 돼지 저금통 만들어 봤어요^^

  4. 조과제 타이틀

  5. 인테리어 소품

  6. 다이아몬드

  7. 아흥

  8. coming soon..

  9. I need a girl...ㅠㅠ

  10. lamp

  11. 스탠드 만들기

  12. 남여 루비 커플 금반지

  13. dof 연습

  14. 커스틱스 하긴 했는데...

  15. 아이폰셔플2세대.....ㅠㅠ

  16. 케릭터 한번 써보고 싶어서....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4 175 176 177 178 179 180 181 182 183 ... 434 Next
/ 43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