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빵..맵핑 어떻게 해야 될까요.?
by
도미지티8
posted
Jul 21, 2010
Replies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도넛 초콜렛 위에 뿌려진 하얀 가루들은 어떻게 표현해야 될지요..
Prev
리깅 애니메이션을 위한 메카닉 모델링!
리깅 애니메이션을 위한 메카닉 모델링!
2010.07.21
by
퐈니
xfrog로 나무자라 열매맺기에 따른 고민..
Next
xfrog로 나무자라 열매맺기에 따른 고민..
2010.07.21
by
모그라프03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
희빠
2010.07.21 20:43
Files
첨부
(1)
X
•
dust.c4d
아아... 이거... 가야할 길이 상당히 멀 것 같은데요...
하얀가루(코코넛 가루인가요?)도 두께감이 좀 있고, 초콜렛 파티클과 접착용 액상 초콜렛 표현도 만만찮을 것 같고요...도넛도 쉽진 않겠지만 무엇보다도 먹거리는 결과물의 때깔이 좋아서 맛나게 보여야 하는데 그것도 쉽지 않고요;;
혹시 모델링을 완성하신 후 하얀가루만 매핑처리 하셔야하는 상황이라면 알파맵에 그라디언트를 적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만...
원하시는 답변은 아닌것 같고... 아아...
일단 가루 쌓인 표현은 첨부하였습니다;;
댓글주소복사
댓글
?
슝슝슝
2010.07.23 11:58
와 이거 어떻게 .. 해야되나요.. ^^;;
댓글주소복사
댓글
?
맨땅
2011.03.17 15:27
범프를 주니...가루 두께감이 살아나네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XPresso 그래프 튜토리얼을 보던 중.. Value 값(MATH:multiply)의 천단위 표기와 네자...
완초씨포디
2010.07.22 09:33
텍스쳐 이미지를 불러들어 오면 에러가 납니다.
5
토비
2010.07.22 01:32
거울재질 표현하는 것에 대해 질문 입니다.
1
디콘
2010.07.22 01:05
하드웨어 렌더링 질문이요.
2
상현구
2010.07.22 00:02
리깅 애니메이션을 위한 메카닉 모델링!
2
퐈니
2010.07.21 19:42
빵..맵핑 어떻게 해야 될까요.?
3
도미지티8
2010.07.21 17:32
xfrog로 나무자라 열매맺기에 따른 고민..
2
모그라프03
2010.07.21 15:29
chamfer 라는 옵션이 보이지않습니다.
3
목소리이선균
2010.07.21 14:54
스플라인 connect 했을때 포인트가 사라지는 현상?
3
갈매기
2010.07.21 13:00
약간 낡거나 긇힌 금속 느낌의 재질
2
나무곰
2010.07.20 17:59
박스에 선이 매달려 위에서 떨어지는 다이나믹을 하고싶습니다.
3
창의력대장
2010.07.20 15:20
흙에 잡초심기!
2
이구삼
2010.07.20 14:13
파티클 끼리 겹치는 문제 해결방법 있을까요?
2
굼벵이
2010.07.20 11:29
HDRI텍스트에 적용시 리플렉션 질문있습니다!
3
가디언케이군
2010.07.20 10:36
boole사용해 모델링하는데 자꾸 깨집니다.. 도움좀.
3
김밥
2010.07.19 17:36
1342
1343
1344
1345
1346
1347
1348
1349
1350
1351
X
하얀가루(코코넛 가루인가요?)도 두께감이 좀 있고, 초콜렛 파티클과 접착용 액상 초콜렛 표현도 만만찮을 것 같고요...도넛도 쉽진 않겠지만 무엇보다도 먹거리는 결과물의 때깔이 좋아서 맛나게 보여야 하는데 그것도 쉽지 않고요;;
혹시 모델링을 완성하신 후 하얀가루만 매핑처리 하셔야하는 상황이라면 알파맵에 그라디언트를 적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만...
원하시는 답변은 아닌것 같고... 아아...
일단 가루 쌓인 표현은 첨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