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Graph
fomula 이펙트 적용시 원래의 모델링 선을 넘지 않게 하려면?
by
갈매기
posted
Jul 16, 2010
Replies
2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모그라프에 포뮬러 이펙트 적용시 원래의 큐브모델링의 원래 경계로부터 안쪽으로 들어갔다 나왔다하게하려고
-90 이라는 값을 주었는데도 앞으로 나오네요 ;
어떻게 해야할까요?
Prev
pstorm에서 나오는 입자들이 원하는 spline 을 따라가게 하고 싶...
pstorm에서 나오는 입자들이 원하는 spline 을 따라가게 하고 싶...
2010.07.16
by
아아가나
테두리 둥글게..
Next
테두리 둥글게..
2010.07.16
by
슈퍼펭귄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2'
?
꽃샘바람
2010.07.16 18:17
이펙트 문제라기보단 카메라 각도에 따른 원근감때문 아닌가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갈매기
2010.07.18 13:47
계산이 앞으로 나오게 되는것 같아요 ..ㅜㅠㅜ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pstorm에서 나오는 입자들이 원하는 spline 을 따라가게 하고 싶습니다
4
아아가나
2010.07.16 16:19
fomula 이펙트 적용시 원래의 모델링 선을 넘지 않게 하려면?
2
갈매기
2010.07.16 15:21
테두리 둥글게..
4
슈퍼펭귄
2010.07.16 14:58
visible light 렌더시 안보이게 하는법
2
문석민
2010.07.16 14:34
c4d로 특정 obj 로딩시 그냥 꺼집니다.
6
앙똘로지
2010.07.16 00:56
모래가 쌓인 운동장을 어떻게 표현해야할까요?
4
임갬
2010.07.15 18:35
푸딩효과 아시분좀 알려주세요
3
쏭용
2010.07.15 17:03
나무 자라나는 애니메이션 시 지글 거리는 현상
5
갈매기
2010.07.15 16:26
영상 작업시- 시네마에서 두개이상의 camera를 사용은 어떻게 그리고 어떤 효과를 위해...
4
우아
2010.07.15 16:06
Knife tool에 loop 관련된 질문입니다.
3
니가가라하와이
2010.07.15 15:59
구에서 Text로 변환하는 법좀....^^ morph ( 그림 첨부)
1
천애
2010.07.15 15:37
구에서 Text로 변환하는 법좀....^^ morph
4
천애
2010.07.15 12:06
랜더링시 알파채널 질문입니다.
11
엘.
2010.07.15 08:32
큐브로 파티클을 날릴때 각각의 박스를 다른컬러로 입히고 싶습니다.
2
지오
2010.07.15 03:15
맥북프로 사용자인데요 소리가 자꾸 커지고 열도 많이 나서요... 개선 방법이 있을지 ...
3
사과푸딩
2010.07.15 01:16
1368
1369
1370
1371
1372
1373
1374
1375
1376
1377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