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P공부중인데요...
제가 원하는 장면은
이렇습니다.
이미터에서 스피어가 나와서 무지큰 토러스에 닿으면
뽀사지는 건데요...
이런 식으로 했는데 일단 이거는
이미터에서 normal그룹의 shape가 나와서 deflector에 닿으면 brake그룹으로 가게해서 바로 안뽀개지고
다른 deflector인 바닥에 닿으면 뽀개지게 했거든요...
근데 문제는 잘게 뽀개지지가 않습니다 -ㅅ-;;;;
뭐가 문제일까요..??????????????
옵션 아무리 만져도 후..
TP공부중인데요...
제가 원하는 장면은

이렇습니다.
이미터에서 스피어가 나와서 무지큰 토러스에 닿으면
뽀사지는 건데요...

이런 식으로 했는데 일단 이거는
이미터에서 normal그룹의 shape가 나와서 deflector에 닿으면 brake그룹으로 가게해서 바로 안뽀개지고
다른 deflector인 바닥에 닿으면 뽀개지게 했거든요...
근데 문제는 잘게 뽀개지지가 않습니다 -ㅅ-;;;;

뭐가 문제일까요..??????????????
옵션 아무리 만져도 후..
오늘 시작해서 기본을 잘 모르니 머리아프더군요...
방출되서. 벽에서 한번 뽀개지고 뽀개질때 이미터에서 파티클 두가지 종류 생성..
바닥에 닿으면 또 뽀개지면서 생성. 되게 수정했는데..어떻게 되긴 되더군요...
위에 문제는 아마도 그룹 설정을 잘못 해준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