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7.04 17:03

드럼연주의 신? ㅎㅎ

profile
조회 수 1834 추천 수 4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웹서핑 하다가 발견한 영상이네요. ㅎㅎ
처음에는 오버스럽다고 생각했는데...  오버를 넘어선 수준이네요..ㅎㅎ 
열정적인 모습을 본받고 싶네요.. ^^

 모든 유저여러분들 멋진 하루 되시길 ^^

  • ?
    에드워드 2010.07.04 17:05
    장인의 혼이 담긴 연주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호랑지빠귀 2010.07.04 17:07
    앵글로색슨의 액기스향기가 진득허네요!
  • ?
    비비빅 2010.07.04 17:31
    제 속이 다 시원합니다.
  • profile
    머리긴혀기 2010.07.04 18:53
    락 드럼은 연주에 여유가 있어서...
    저정도는 아닐지라도 오버하는 드러머 많저..

    밴드에서 드러머가 자주 교체되는데..  드러머가 체력적으로 가장 힘들기 때문이라는군요.

    저는 데이브 웩클이나 오마 하킴 주로 들어요.

    웩클이랑 스티브 갯이랑 같이 라이브 했던
    http://www.youtube.com/watch?v=Ln6b_nBM-V8
    스티브가 살이 쪄서 그런지 원래 진지하게 치는 스탈인데.. 좀 웃기네용.. 폼이..  ㅋㅋㅋㅋ

    오마하킴의 32비트 하이햇 소리를 들을 수 있는 
    http://www.youtube.com/watch?v=2gR6bu1pAA8&feature=related
    하이햇 소리가 제대로 들릴려면 오디오가 아주 좋지는 않을지라도 컴퓨터 스피커 수준은 넘어야 되저..  ^^
  • ?
    머피 2010.07.04 19:35
     이 영상 보다 먼저 뜬 한국 드러머 영상이 있어서 소개 합니다. 이것도 이미 예전에 뜬 동영상이라 보신 분들 계실듯 합니다.


  • ?
    철학자램 2010.07.05 05:01
    .....이 분 대체 누구시죠-ㅅ-;?
    굉장히 유명하실듯한 느낌
  • ?
    머피 2010.07.05 07:15
    '애드훠','신중현 밴드'에서 드러머로 활동 하셨던 권순근님 이라고 합니다.
  • ?
    워니 2010.07.05 10:48
    출처는 기억이 안나요~ 표정 싱크로가 참 대박인듯~~~
  • profile
    머리긴혀기 2010.07.05 04:59

    Festival De Ritmo


    데이브 웩클 연주중에 이 연주 좋아하는데...
    유투브에 연주 동영상은 없네용..
    라틴 리듬의 드럼 연주에 교과서 격이라 많은 분들이 리바이벌 한 것들은 있습니다.

    데이브 웩클의 앨범 자체는 이건데요..
    http://www.youtube.com/watch?v=a3WUbQ6_mXE&feature=PlayList&p=27B22974AC564B9D&playnext_from=PL&playnext=1&index=29

    아침부터 듣는..   과격한 드럼..     ^^
    원래 칙코리아 밴드 드러머저..   ^^
  • ?
    님모하셈 2010.07.05 09:48
    와...내스탈이야...
  • ?
    유후 2010.07.05 10:30


    왠지 연주는 뒷전이고
    걍 묘기 부리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이도비 2010.07.05 11:44
    나름 매력넘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가치 2010.07.05 21:28
    재미있네요^^
  • ?
    고리 2010.07.05 23:24
    하하 재밋내요
  • ?
    플래쉬뱅 2010.07.06 16:21
    열정적인 연주 잘보고 갑니다~^^ㅎㅎ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64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66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38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93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78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886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96
» 드럼연주의 신? ㅎㅎ 15 아키라박 2010.07.04 1834
11784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갸르르륵 2010.07.04 450
11783 시포디 쓰는 모션회사 어떤 곳이 있을까요? 5 심토지 2010.07.04 2133
11782 독일_아르헨티나 1 하섹 2010.07.04 1492
11781 가입인사 렌더링!!!! 1 하섹 2010.07.04 600
11780 NX 스터디 모집합니다. 7 찐탱 2010.07.04 1880
11779 넘 더워요 2 하섹 2010.07.04 1196
1177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하섹 2010.07.04 427
1177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1 푸른바람 2010.07.04 435
11776 밤에 쓰는 잡설입니다. 11 시로코 2010.07.04 1656
11775 가입인사 ^0^안녕하세요 여름님 2010.07.03 381
11774 시네마 4d를 잘하려면? 1 두두 2010.07.03 1397
11773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려요~ 두두 2010.07.03 457
11772 C4d for 3Dmotion graphic 책 보시는분~ 임갬 2010.07.03 1431
11771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2 타쿠아 2010.07.03 473
11770 여름이군요 4 시간 2010.07.03 1347
11769 이러한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건의사항) 4 아토 2010.07.03 1505
11768 훌륭한 판사 이야기 10 아토 2010.07.03 1794
11767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프랭크제인 2010.07.03 371
1176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고리 2010.07.03 38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41 342 343 344 345 346 347 348 349 350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