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젝트에 헤어재질을 입힐려고 시도해 봤는데요...
헤어를 클릭하고. 카운터를 높이고 다이나믹실행 시킨후
부분 랜더링 해보면, Fur같은게 자동으로 생성돼더군요...
방법을 찾아보다 이곳에 질문합니다
1. 스플라인 + 스플라이 (두번째 축소)
2. 로프트실행후 두번째 스플라인 축소
3. 에디터블 후 익스트루드 후 하이퍼넙스적용(2/3)
4. 폴리곤 오브젝트에 헤어적용
5. 카운터수 높이고 플레이> 스톱>프리뷰 (헤어/퍼 동시생성 ㅜ.ㅜ)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
헤어를 클릭하고. 카운터를 높이고 다이나믹실행 시킨후
부분 랜더링 해보면, Fur같은게 자동으로 생성돼더군요...
방법을 찾아보다 이곳에 질문합니다
1. 스플라인 + 스플라이 (두번째 축소)
2. 로프트실행후 두번째 스플라인 축소
3. 에디터블 후 익스트루드 후 하이퍼넙스적용(2/3)
4. 폴리곤 오브젝트에 헤어적용
5. 카운터수 높이고 플레이> 스톱>프리뷰 (헤어/퍼 동시생성 ㅜ.ㅜ)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

헤어를 클릭하고. 카운터를 높이고 다이나믹실행 시킨후
부분 랜더링 해보면, Fur같은게 자동으로 생성돼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