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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gid body 적용시 오브젯들의 떨림을 어떡해 조절하나요?

by 마길환 posted Jun 25, 2010 Replies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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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릴라형님의 튜토를 연습하고 있는데요

저는 rigid body적용시 오브젯 움직임이 너무나 빨라서요 이것을 어떻게 조절해야하는지요?

또 spline적용해서 full spacing으로 했는데요 글자 모양이 잘 안나오는데 이것은 어떻게 잡아줘야 할지요?

마지막으로 falloff를 적용 애니를 주는데 cloner object들이 날라가다가 아래로 푹 꺼졌다가 확 퍼졌다가 가는데
고릴라 튜토에서는 부드럽게 한글자씩 날아가던데 똑같이 따라해 봤는데도 안되네요

질문을 하다보니 너무 많아지는데 체리를 만들어서 그룹을 지어났는데
클로너오브젯 적용하고 spline으로 날아가는데 왜 다 따로 노는지도 알려주세요

튜토를 따라하는것도 쉬운게 아니네요
열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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