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6.22 10:50

성큰돌파 갤러시간

조회 수 1776 추천 수 2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우리나라 사람들 패러디로 까는 실력은 최고인듯...
  • profile
    달사람 2010.06.22 10:58
    재미있는데 뭔가 끓어오르네요 ㅋㅋㅋ
  • ?
    존재와당위 2010.06.22 12:20
    혹시 외국심??
  • ?
    카이젤블루 2010.06.22 11:07
    천원돌파 그렌라간... 무쟈게 재밌게 본 한사람으로...

    이... 이건...
    채고다...! = _=)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이폰이 악당인게 맘에 안들어. (도망)
  • ?
    뻘겅새 2010.06.22 11:10
    저도 맘에 안듬.(도망)
  • ?
    존재와당위 2010.06.22 12:21
    대단한 사람들이 많은 나라 한국...
    크리에이티브한 민족같아요..
  • ?
    에드워드 2010.06.22 12:46
    모토로이 짱긔엽긔ㅇㅂㅇ
  • ?
    새벽공원 2010.06.22 12:56
    캘러시s가 더  좋아보이는데 ..나만그런가^^; ㅈㅅ
  • ?
    새나라의어린이 2010.06.22 13:16
    아 어렵네요 ^^
  • ?
    송온민 2010.06.22 13:40

    이 애니를 몰라서...ㅋㅋ 뭔지는 몰라도...

    확실한건 아이폰 엄청 세군요..ㅋㅋ
  • profile
    엠보싱 2010.06.22 17:22 Files첨부 (1)
    jobsnbill.jpg
    마지막장면과 함께 이 그림이 오버랩되면서 왠지 씁쓸하네요..;;;;
  • ?
    한승현 2010.06.22 17:52
    흠..자막보다...애니메이션에 관심이 더 간다는...
    이런 현실을 대할 때마다...슬퍼집니다 -_-
  • ?
    비비빅 2010.06.22 18:28
    이게.. 예전에 아이팟과 국내MP3P회사간의 싸움을 주제로 먼저 나왔던걸로 기억하는데..
    뭐랄까, 그때는 패러디 주제에 감동도 있었고..(응?;;)
  • ?
    오크리 2010.06.23 10:19
    삼성이 보여주는 이런식의 전쟁은 벌써 결론이 나온것인데,,,,예전의 틀에서 꺠어나질 못합니다
  • ?
    훗훗훗 2010.06.23 15:56
    삼성껀 다신 안사...ㅠ,.ㅠ
  • profile
    장수하늘소 2010.06.23 22:17
    삼성.. ㅋㅋㅋ 삼성을 사랑하는 지인들과 술자리에서 싸웠던 과거의 시간이 다시 떠 오르는군요.. ^^
  • profile
    염소 2010.06.24 03:59
    진짜대박이네요 ㅎㅎ
  • ?
    워니 2010.06.24 11:50
    익히 알고 있었지만 이 애니 스케일~~~ 대박이다!!!
  • ?
    감자맨 2010.08.18 02:21
    ㅋㅋ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64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65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3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93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78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886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96
» 성큰돌파 갤러시간 18 뻘겅새 2010.06.22 1776
11664 7대0.. 19 루피 2010.06.21 1703
11663 방향을 못잡겠네요 ...ㅠ 도동동 2010.06.21 1717
11662 [펌] 기다렸~.swf (소리있어요) 19 너머야 2010.06.21 1761
11661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2 리얼레알 2010.06.21 448
11660 건담에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ㅎ 12 file 오즈 2010.06.21 1806
11659 종합편 12 길동 2010.06.21 1636
11658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2 모션도리 2010.06.21 346
11657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 2 윤냥 2010.06.21 363
11656 보그와 무한 도전의 합작 42 file 모그라프03 2010.06.21 2797
11655 스타크래프트2 커머셜 광고 23 모그라프03 2010.06.21 2072
11654 가입인사 c4d 유저가 되볼랍니다..^^ 2 씨지걸83 2010.06.21 450
11653 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2 라쿤보 2010.06.21 349
11652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 _ _) 4 언신 2010.06.21 338
11651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당~ 2 엠쥐 2010.06.21 343
11650 가입인사 가입인사 1 꽈베기 2010.06.21 428
11649 역대 대통령을 운전으로 표현 (트위터 퍼옴) 7 오비디안 2010.06.21 1835
11648 새벽 편의점 유람기 14 달사람 2010.06.21 1992
11647 아침에 일어나는 만화 13 file 아토 2010.06.21 1721
11646 가입인사 갑인사입니다~ 3 주식회사꼬디 2010.06.21 36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47 348 349 350 351 352 353 354 355 356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