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from Dmotion on Vimeo.현재 레퍼런스 같이 파장을 먹이는 이펙터가 움직이지 않고 또한 이퀄라이져가 생성된 라인은 그대로 그 힘을 유지한 채 뒤로 이동을 해야되는데 이렇게 해놓으면 사운드이펙터가 저렇게 스플라인을 이퀄라이져 생성된것처럼 튕기지 않으며포인트 모드로 하여도 라인전체가 파라미터의 값을 먹어버립니다.정리해서 질문요약을 해보자면.1. 스플라인에 저렇게 이퀄라이져 효과를 먹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가?2. 이퀄라이져효과를 유지한채 레퍼런스처럼 이동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가?입니다.
시네마로는 아직 시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