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폴리곤 각이 살지 않고 뭉개집니다
by
민슬
posted
Jun 15, 2010
Replies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다이아몬드 모델링하고 있는데요
랜더링을 걸면 각이 뭉개지네요 ㅠ
뭔가 설정이 잘 못 되서 그런건가요? 왜 이런 건가요 ㅠㅠ?
Prev
글자 모서리 라운드시 꼬이는 면 처리할 방법이 없을까요?
글자 모서리 라운드시 꼬이는 면 처리할 방법이 없을까요?
2010.06.26
by
요투앤
맵핑 입힐때 포토샵에서 작업한 비율을 정확하게 맞출 수 있나요?
Next
맵핑 입힐때 포토샵에서 작업한 비율을 정확하게 맞출 수 있나요?
2010.06.14
by
루시드폴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아키라박
2010.06.15 01:12
오브젝트의 phong tag 를 한번살펴 보세요~. 값을 낮추시면 각이 살아난답니다 ^^
댓글주소복사
댓글
?
열띠미
2010.06.15 09:48
아키라박님 말씀처럼 phong 값이 들어가 있는듯..
댓글주소복사
댓글
?
엘라스틱마인드
2010.06.16 10:10
http://en.wikipedia.org/wiki/Phong_shading
이기회에 읽어 보세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폴리곤 각이 살지 않고 뭉개집니다
3
민슬
2010.06.15 00:12
맵핑 입힐때 포토샵에서 작업한 비율을 정확하게 맞출 수 있나요?
5
루시드폴
2010.06.14 22:23
페트병 뚜껑에 있는 줄무늬 홈(?)을 만들고 싶습니다.
4
루시드폴
2010.06.14 21:13
그림과 같은 색감이나 느낌을 내려고 합니다.
6
카이트모션
2010.06.14 20:04
이런 홈페이지는 어떤 재질로 랜더를 하면 될까여?
4
디오네
2010.06.14 15:11
rubik cube에 이미지를 어떻게 입히나요?
2
타이슨
2010.06.14 14:13
시너지4d 랜더링시 화면이 회색으로 변해요.
1
루시드폴
2010.06.14 12:38
에디터블한 세그먼트 균일하게 분할하는 법좀 알려주세요
2
에펙스
2010.06.14 11:49
allplan에서 모델 export후 c4d에서 인식문제
5
독일투덜이
2010.06.14 07:43
투명한 유리와 불투명한 바닥을 어울어지게 하는 라이팅은?
3
랑이
2010.06.14 05:39
Bevel로 인해 쪼개진 면 다시 합칠수 없나요?
2
루시드폴
2010.06.14 03:18
웨이트를 줘서 오브젝트를 키줄경우 축은 왜 같이 따라 오지 않나요 ?
1
한스
2010.06.12 17:10
랜더링이나 프리뷰만 걸면 오브젝트가 다른위치에서 보입니다.
한스
2010.06.12 17:01
배치 렌더..할때 사용할 컴퓨터에 모두 씨포디가 깔려 있어야 하나요 ?
2
슈퍼펭귄
2010.06.12 15:27
Bevel selected로 안쪽으로 굴곡을 주고 싶은데 자꾸 퍼집니다.
2
루시드폴
2010.06.11 19:12
1355
1356
1357
1358
1359
1360
1361
1362
1363
1364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