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바쁘신데 봐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3d max를 사용하다가 시네마4D에 반하게 되어서 이쪽으로 넘어온지 얼마 안되서 너무 힘들어서 글을 올립니다.
맥스에서는 인체 모델링시에 폴리곤 사각 면 하나에서 시작해서 모델링을 시작해 나가는데 (물론 큰 덩어리에서 변형 하기도 합니다만.)
저는 폴리곤에서 자주 시작을 하는데요. 폴리곤에서 면을 선택해서 shift+드래그를 이용하여 면을 추가하게 됩니다.
그러나 시네마 4D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도저히 감이 안잡혀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ㅠㅠ
시네마4D 인체 모델링 노하우 조금만 가르쳐 주세요.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제가 3d max를 사용하다가 시네마4D에 반하게 되어서 이쪽으로 넘어온지 얼마 안되서 너무 힘들어서 글을 올립니다.
맥스에서는 인체 모델링시에 폴리곤 사각 면 하나에서 시작해서 모델링을 시작해 나가는데 (물론 큰 덩어리에서 변형 하기도 합니다만.)
저는 폴리곤에서 자주 시작을 하는데요. 폴리곤에서 면을 선택해서 shift+드래그를 이용하여 면을 추가하게 됩니다.
그러나 시네마 4D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도저히 감이 안잡혀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ㅠㅠ
시네마4D 인체 모델링 노하우 조금만 가르쳐 주세요.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