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2010.06.04 12:09

가입했습니다...

조회 수 543 추천 수 0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이제 c4d를 배우려고하는 직장인입니다..
현재 웹디자인일을 하구있구요...
C4D를 배워보려구..
지금 요기조기 둘러보고있습니다....
보니 동영상강좌도 있는데..아직 등급이안되서 못보네요..
언능 등급 팍팍 올려야겠어요..^^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66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69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42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296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81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2949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899
7225 고릴라 사이트에 쩌는 링크가 하나 올라왔네요... 48 에이제이 2010.06.03 2166
7224 가입인사 가입인사드립니다~ 2 푼푼 2010.06.03 467
7223 김두관 당선되서 좋네요^^ 13 에나가 2010.06.03 1588
7222 레고 프린터~ 29 비비 2010.06.03 1902
7221 자동저장 기능 혹시나 안하시는 분들은 꼭 하세용!! 5 아테니스 2010.06.03 4206
7220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2 내버려둬 2010.06.03 448
7219 서울시장 선거 아쉽네요... 5 쏘리맨 2010.06.03 1395
7218 가입인사 가입햇습니다~ ^^ 2 킹콩아빠 2010.06.04 453
7217 경기도지사 재투표 청원 아고라 주소입니다. 5 동구리무 2010.06.04 1477
7216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했어요! 5 바우디 2010.06.04 457
7215 1렙입니다!!! 15 바우디 2010.06.04 1264
7214 배너에 관해..정말 별거아닌 얘기를 해볼까합니다.. 17 file 바우디 2010.06.04 1416
» 가입인사 가입했습니다... 4 쑤기납시오 2010.06.04 543
7212 오오.. 12 file 에이제이 2010.06.04 1255
7211 드뎌.. 18 file 길동 2010.06.04 1452
7210 가입인사 오늘 가입했습니다. 3 시네포돌이 2010.06.04 519
7209 점점 퍼져가는 시네마포디 19 file 츄파춥스 2010.06.04 2110
7208 iMac과 맥루머 관련 고민 6 file 슬라임 2010.06.04 2053
7207 ㅋㅋ 배꼽빠지게 웃었습니다. 특히 마지막에 변신 의자 .ㅋ ㅋㅋ 16 한스 2010.06.04 1744
7206 [신림벙개] 오늘 7시 신림역 2번출구 반디앤루니스에서 보아요~(시간변경!!!) 22 야라 2010.06.04 235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69 570 571 572 573 574 575 576 577 578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