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구를 만들어 그 안에다가 컷을 하나 연출했는데요
큰 구를 그냥 하늘색으로 그라이언트 효과만 줘서 맵핑했는데 랜더시 미세한 범프현상같은 것이 눈에 보입니다.
이 현상이 왜 그러는건지 알고싶습니다. 파일첨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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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954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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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503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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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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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14105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607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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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ne에 사진을 매핑시킬 때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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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과푸딩 | 2010.05.26 | 35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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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ri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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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욱-- | 2010.05.26 | 441 |
19230 | 시뮬레이션 | 깃발이 바람에 펄럭이는 다이나믹, 루핑. 2 | 락앤롤라 | 2010.05.26 | 9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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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d 맵핑 에러 질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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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론_데_림 | 2010.05.26 | 3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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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처럼 면정리를 하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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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밤비 | 2010.05.26 | 57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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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인트심고 애니매이션을 하는데 눈알은 어떻게해야하나요? (파일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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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츄 | 2010.05.27 | 3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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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관 안에 물체가 보이게 하려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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밑둥 | 2010.05.27 | 49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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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지드바디 태그 얇은 오브젝트 땅밑으로 안떨어지는법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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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펙스 | 2010.05.27 | 33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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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랙킹프로그램 질문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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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디언케이군 | 2010.05.27 | 3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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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프를 주지않은 매터리얼인데 랜더에서 범프현상이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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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츄 | 2010.05.27 | 235 |
19219 | 텍스쳐 | uv맵 꼭 따줘야하는 이유가 먼가요? 8 | 달려!! | 2010.05.27 | 30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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띵킹파티클 pstorm 키애니매이션질문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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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솔킹 | 2010.05.27 | 276 |
Omnilight의 ShadowMap의 해상도가 작아서 생기는 문제입니다.
적절한 해상도로 조절하여 주시면 깔끔하게 나옵니다 ^^
shadowmap을 사용하실때는 씬의 크기에 따른 shadowmap의 적절한 해상도가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