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구를 만들어 그 안에다가 컷을 하나 연출했는데요
큰 구를 그냥 하늘색으로 그라이언트 효과만 줘서 맵핑했는데 랜더시 미세한 범프현상같은 것이 눈에 보입니다.
이 현상이 왜 그러는건지 알고싶습니다. 파일첨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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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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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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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효원 | 2020.04.19 | 2691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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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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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오훈 | 2019.06.27 | 22101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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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지드바디 태그 얇은 오브젝트 땅밑으로 안떨어지는법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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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랙킹프로그램 질문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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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디언케이군 | 2010.05.27 | 67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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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프를 주지않은 매터리얼인데 랜더에서 범프현상이 나타납니다.
3 |
설츄 | 2010.05.27 | 547 |
| 21075 | 텍스쳐 | uv맵 꼭 따줘야하는 이유가 먼가요? 8 | 달려!! | 2010.05.27 | 387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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띵킹파티클 pstorm 키애니매이션질문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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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솔킹 | 2010.05.27 | 586 | |
| 21073 | 모델링 | 폴더 구조 한번에 여닫을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5 | 야라 | 2010.05.27 | 1222 |
| 21072 |
depth of field 랜더시 깜빡임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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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미 | 2010.05.28 | 775 | |
| 21071 | 모델링 | 스플라인 포인트 정렬하려면 어떤 방법이 있나요? 3 | 스터 | 2010.05.28 | 107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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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티클자체가 경로 따라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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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라캐드 | 2010.05.28 | 12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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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ge Extrude 1.6 플러그인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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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핏 | 2010.05.28 | 581 |
| 21068 | 모델링 |
Warp 디포머 사용시 경계면이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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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라 | 2010.05.28 | 676 |
| 21067 | 시뮬레이션 |
다이나믹을 이용한 애니메이션이후에 오브젝트를 모래로 만들어버리고 싶습니다.
2 |
활인 | 2010.05.29 | 583 |
| 21066 | 모델링 |
몸과 cloth먹인 옷이 따로 놀아요 ㅠㅜ
1 |
달려!! | 2010.05.29 | 992 |
| 21065 | 모델링 |
서로다른 Spline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3 |
스터 | 2010.05.29 | 1745 |
Omnilight의 ShadowMap의 해상도가 작아서 생기는 문제입니다.
적절한 해상도로 조절하여 주시면 깔끔하게 나옵니다 ^^
shadowmap을 사용하실때는 씬의 크기에 따른 shadowmap의 적절한 해상도가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