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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지드 바디 태그를 적용한 위 그림을 보면 디스크 아래로 클로너 오브젝트 들이 떨어집니다
저 클로너들이 커지면 조금 덜 떨어지구요 공모양이나 상자모양은 하나도 안떨어집니다
그리고 아래 평면을 디스크 대신 원기둥을 넓혀서  두껍게 하면 거의 안떨어집니다
하지만 지금 제 상황이 받쳐주는 오브젝트 면이 얇고 떨어지는 클로너들도 얇은 상황입니다 
제 상황에서 안떨어지는 법좀 알려주세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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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265846 |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216936 |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214806 | 
| » | MoGraph | 
																						
								
					리지드바디 태그 얇은 오브젝트 땅밑으로 안떨어지는법좀				
												3												 | 
																																										에펙스 | 2010.05.27 | 786 | 
| 20982 | 프로그램 | 3d 배경관련 질문입니다. 2 | 이구삼 | 2010.05.27 | 595 | 
| 20981 | 프로그램 | 
																						
								
					트랙킹프로그램 질문있습니다!				
												6												 | 
																																										가디언케이군 | 2010.05.27 | 635 | 
| 20980 | 텍스쳐 | 
																						
								
					범프를 주지않은 매터리얼인데 랜더에서 범프현상이 나타납니다.				
												3												 | 
																																										설츄 | 2010.05.27 | 532 | 
| 20979 | 텍스쳐 | uv맵 꼭 따줘야하는 이유가 먼가요? 8 | 달려!! | 2010.05.27 | 3829 | 
| 20978 | 
																						
								
					띵킹파티클 pstorm 키애니매이션질문이요				
												3												 | 
																																										멘솔킹 | 2010.05.27 | 569 | |
| 20977 | 모델링 | 폴더 구조 한번에 여닫을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5 | 야라 | 2010.05.27 | 11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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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pth of field 랜더시 깜빡임 문제				
												3												 | 
																																										고미 | 2010.05.28 | 760 | |
| 20975 | 모델링 | 스플라인 포인트 정렬하려면 어떤 방법이 있나요? 3 | 스터 | 2010.05.28 | 1044 | 
| 20974 | 
																						
								
					파티클자체가 경로 따라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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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바라캐드 | 2010.05.28 | 1194 | |
| 20973 | Plugin | 
																						
								
					Edge Extrude 1.6 플러그인 관련				
												4												 | 
																																										프로핏 | 2010.05.28 | 571 | 
| 20972 | 모델링 | 
																						
								
					Warp 디포머 사용시 경계면이 집니다.				
												5												 | 
																																										야라 | 2010.05.28 | 655 | 
| 20971 | 시뮬레이션 | 
																						
								
					다이나믹을 이용한 애니메이션이후에 오브젝트를 모래로 만들어버리고 싶습니다.				
												2												 | 
																																										활인 | 2010.05.29 | 580 | 
| 20970 | 모델링 | 
																						
								
					몸과 cloth먹인 옷이 따로 놀아요 ㅠㅜ				
												1												 | 
																																										달려!! | 2010.05.29 | 983 | 
| 20969 | 모델링 | 
																						
								
					서로다른 Spline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3												 | 
																																										스터 | 2010.05.29 | 1682 | 
검색부터 해보셔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