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2010.05.21 17:52

모다이나믹 테스트

조회 수 1715 추천 수 4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잠깐 샘플 한번 만들었슴다 ^^


  • profile
    달사람 2010.05.21 21:05
    느낌좋네 ㅋㅋㅋ 통통 올라올땐 어트랙터인건야? 아님 아래 오브젝트에 키 준거야?
  • profile
    스크립터 2010.05.22 03:17
    어트랙터로 구 속에 집어넣고 구는 한번씩 키를 줬지 ㅋㅋ~
  • ?
    하늘 2010.05.21 21:13
    멋지네여
  • ?
    폭탄하늘 2010.05.21 23:14
    캭!!!!!!!이뻐용~~ 혹시 렌더시간 물어바도 될까요??
  • profile
    스크립터 2010.05.22 03:18
    i7 860 컴퓨터에서 두시간반 걸리더라구요. 좀더 걸릴줄 알았네요 ^^; gi하고 ao 켜고, 안티는 1x1,1x2임다.
  • profile
    달사람 2010.05.23 01:47
    gi, ao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profile
    좐느 2010.05.22 03:33
    색감이이쁘네요. 화면 통통 튀는것도 재미나구요.ㅎ
  • ?
    람보 2010.05.22 10:00
    휴~진짜 같에요...
  • ?
    에이치소울 2010.05.23 05:25
    헐 느낌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칠순난장판 2010.05.23 22:13
    외국껀지 알았음...ㅋ멋찌당!!ㅋ
  • profile
    스크립터 2010.05.24 00:29
    다시 보니깐 화질이 드럽네요 -ㅅ-; h264로 인코딩한게 잘못인듯.... ;
  • ?
    배성호 2010.05.24 13:29
    오오 이쁘다는~
  • ?
    초짜재영 2010.05.24 16:21
    착착 감기는구나~
  • ?
    탄콩 2010.05.25 15:49
    모다이나믹 공부중^^
  • ?
    짜파 2010.05.25 17:21
    깨지는건 어떤 이펙터를 적용한건가요?^^;
  • ?
    일지오날레 2010.05.29 11:15
    이쁜게 잘 만드셧네요 멋져요^6
  • ?
    푸콘 2010.08.12 01:08
    야...색감 참 좋네요
  • ?
    분홍색무지개 2010.11.04 14:41
    멋잇어요..^^

유저작품

member works

공지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정석 2015.11.14
  1. 한일전 우승을 기원하며....는 아니였고 회사에서 시간좀 나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2. 개발중인 제품이네요

  3. 사람 만들기

  4. 이상한 나라

  5. 섹시 여선생님~

  6. 갤럭시폰입니다.

  7. 피규어 일상생활

  8. 스피노 사우르스

  9. 티라노

  10. 흥미

  11. 다이아 만든 김에 초간단 반지;;

  12. 동전만들기...

  13. 다이아몬드 만들기

  14. 모다이나믹 테스트

  15. 사각등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89 190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 434 Next
/ 43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