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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AMP2.JPG
[VIEW상에서 프린트스크린!!!]
스팟라이트 하나(스모그 효과달랑~)

 ramp_640_480.jpg

[GI, 플로어, 3점조명, 스카이 640*480]

램프입니다!!!!!ㅎㅎㅎ
아직 다 만들진 않았지만 벌써 3시가 넘었네용.ㅠㅠ
저 받침대안에 해골바가지 넣어야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
나름 해적들이 사용하는 램프컨셉 생각하고 만들어서용~ㅎㅎ

ramp_스카이GI준것5.jpg

 렌더세팅배우고 GI, AO, 이미지맵핑 등등이 짭짤(?)하다능!!!것을 캐취하면서..
역시나 컴퓨터 성능의 압팍!!을 받고있습니다!

제가 궁금한 것이 있어용!!!!!!!!!!!!!
고수님들은 랜더세팅에서 세가지만 추가하라면 무엇을 하시는지요?
EX>GI, 셀렌더, AO


  • profile
    아키라박 2010.05.21 03:56
     모델링이 상당히 탄탄하네요 .. ㅎㅎ
    렌더셋팅같은 경우는 상황에 따라서  다르죠.. ^^;;   
  • ?
    폭탄하늘 2010.05.21 05:07
    춥파님 제자입니당~ㅎㅎ지금도 렌더링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황에 따른 렌더방법 연구해야 겠어요!!마냥 기다리니 실무자분들 맘을 조금이라도 이해하겠네용.ㅎ;
  • profile
    당과 2010.05.21 14:28
    제경우엔 첨에는 조금 손쉬운(?) 때깔내기 때문에 GI를 무조건 썼는데요 이게 렌더링 시간이 정말 한도끝도 없어서 항상 시간에 쫒기는 작업이 많은지라 결국은 이리저리 조명써가며 타협을  해갔던거 같아요 아..저는 초봅니다 ㅠ_ㅠ
    모델링 멋져요!!
  • ?
    폭탄하늘 2010.05.22 03:03
    시간에 쫒기는 경우가 많다고들 하시던데 그땐 조명에 의지해야 겠네용!!좋은이야기 감샤합니다~^^
  • ?
    하늘 2010.05.22 00:26
    좋은데요 예뻐요
  • ?
    폭탄하늘 2010.05.22 03:03
    감사해용~ㅎ렌더팁 하나정도 부탁드려용~ㅠ
  • ?
    탄콩 2010.05.25 15:54
    모델링이 쉽지 않으셨을텐데 잘만드셨네요^^
  • ?
    일지오날레 2010.05.29 11:17
    어디 중세시대에 나오는 듯한....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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