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맥스에서 export한 dae파일이 c4d에서 안열립니다
by
담안애기
posted
May 13, 2010
Replies
3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ESC
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Extra Form
이런 메세지만 뜨고 파일이 안열리는데
이유가 뭔가요?
유저분들 알려주세요~~
Prev
엔곤화 이후 정리되지 않는곳이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엔곤화 이후 정리되지 않는곳이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2010.05.13
by
커피
cloth 적용한 물체에 무빙을 주고 싶습니다.
Next
cloth 적용한 물체에 무빙을 주고 싶습니다.
2010.05.23
by
박홍기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Comments
'3'
?
.피.
2010.05.14 10:50
------------ 이거 지워주시고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담안애기
2010.05.14 10:57
다른 경로로 해도 안열리는데요;;;;;;;
댓글주소복사
댓글
?
열띠미
2010.05.16 16:59
다른 확장자로 익스포트 하셔서 열어보심이.
댓글주소복사
댓글
목록
열기
닫기
Articles
털실 느낌의 재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이야
2010.05.14 22:24
시네마 입문할려는 백순데요..
9
쉰대성이
2010.05.14 19:23
사진 출력용 랜더링 질문인데요
4
사과푸딩
2010.05.14 18:17
오브젝트 매니저에 관한 질문입니다.
2
미스터지
2010.05.14 17:10
아이맥 i7을 사용하고있는데요..
4
파로스
2010.05.14 17:04
time line관련 질문입니다.
5
미스터지
2010.05.14 13:45
Radio wave 처럼 서클이 퍼지는 표현을 하고 싶은데요...!!!
8
시렁이쥔
2010.05.14 11:30
rigid body 질질 끄는 현상?
2
문석민
2010.05.14 10:31
책이 펼쳐지는 장면 만들고 싶어요..
1
맥으로맥잡기
2010.05.14 08:59
photomatch 관련 front 뷰에서 사진이 깨집니다.
3
강성국
2010.05.13 19:36
extrude NURBS질문입니다.
2
미스터지
2010.05.13 18:23
중심축(Axis)이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4
이한샘
2010.05.13 18:02
메타볼 렌더링이 이상하게 나와요ㅠㅠ
5
김한
2010.05.13 16:16
엔곤화 이후 정리되지 않는곳이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3
커피
2010.05.13 15:14
맥스에서 export한 dae파일이 c4d에서 안열립니다
3
담안애기
2010.05.13 15:12
1421
1422
1423
1424
1425
1426
1427
1428
1429
143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