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2010.05.13 06:05

정말 허접한 아이팟나노

조회 수 1333 추천 수 1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정섭님의 강좌를 보고 만들어봤습니다. 정섭님 감사합니다.
3D는 약간은 유연한 수학같습니다...
정말 허접합니다. 돌던지지 말아주세요^^허접아이팟나노.png
  • ?
    유재남 2010.05.13 08:10
    깔끔하게 하셨네요.. ^^
    안티얼라이싱을 주시거나 폴리를 늘려주시면, 라운드 부분이 더 깔끔하게 렌더링 될 것 같습니다 ^^
  • ?
    임갬 2010.05.13 21:59
    전 이정도도 아직 멀었는걸요~^^;;
  • ?
    쌩기 2010.05.14 00:12
    잘하셨어요..전 시작도 안함..ㅎㅎ
  • ?
    동거동락 2010.05.14 14:59
    시작이 반입니다.ㅋㅋ님 짱될겁니다.ㅋ
  • ?
    케딘 2010.05.17 11:05
    아직 시작도 못했는데... 님 멋짐!
  • ?
    효리킴 2010.05.18 19:16
    으아~ㅎㅎ 나도 만들어봐야지.ㅠㅠ
  • ?
    일지오날레 2010.05.29 11:33
    이제 점점   더 잘하실꺼예요^^
  • ?
    분홍색무지개 2010.06.07 14:07
    멋집니다^^

유저작품

member works

공지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정석 2015.11.14
  1. 정말 허접한 아이팟나노

  2. 드라이버;;

  3. 며칠전 만들었던 UI동영상입니다

  4. 리얼 플로우 테스트

  5. 처음으로 올려봅니다...;;

  6. 고릴라형님

  7. mp3 와 케이스

  8. 괴물팹쉬

  9. 스피커모델링 한거 용기내어 올려봅니다.

  10. 쿵이

  11. 라이팅 연습하면서 올려봅니다.

  12. 길동님 강좌 따라하기 입니다.

  13. 오늘 시작했습니다.

  14. Ogre

  15. 트럼펫

  16. 알면 알수록 3d는 재미있네요~~~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201 202 ... 434 Next
/ 43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