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ject Buffer와 Luma Key에 관해서 해보다가 해결이 되지 않아 질문드립니다.
특정 오브젝트에 글로우를 먹이기 위해
오브젝트 버퍼를 통해 알파값을 멀티패스로 렌더링 하였습니다.
오른쪽은 원본 이미지이고요.


애펙으로 넘겨와서 루마키를 주고 원하는 부분을 왼쪽 알파값에 해당하는 부분을 얻었습니다.

1번레이어는 2번 알파값으로 추출할 원본이고요.
2번 레이어는 멀티패스로 뽑은 알파값에 글로우를 준 상태입니다.
3번은 밑에 보여야 할 원본입니다.
루마키로 인해 검정색이 확실히 빠지지 않고 탁하게 입혀졌습니다.
제 과정이 잘못된 것인지 오브젝트 버퍼를 검색해보고 계속 시도해봐도 해결이 안되네요.

그럼 .. 좋은 하루되세요~~ 아침부터 고민 시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