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vfx회사에서 후반작업으로 취업한 신출내기입니다^^
주 사용툴이 마야이긴 한데 최근에 모션 그래픽쪽 영상 보다가 시네마4d도 재밌어 보여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아는게 전혀 없는 신입이지만 여러가지 배워보고 싶네요~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주 사용툴이 마야이긴 한데 최근에 모션 그래픽쪽 영상 보다가 시네마4d도 재밌어 보여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아는게 전혀 없는 신입이지만 여러가지 배워보고 싶네요~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400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505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74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337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615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110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933 |
| 11165 |
소라군님 작업실에서 사다코 생일 파티~
14 |
비비 | 2010.05.09 | 2007 | |
| 11164 | 가입인사 | 가입인사 합니다 4 | 기차소리 | 2010.05.09 | 495 |
| 11163 | 요즘 프겔은 문닫은건가요? 6 | 오즈 | 2010.05.09 | 1857 | |
| 11162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올립니다~ 6 | 지례 | 2010.05.09 | 467 |
| 11161 | 정모참석에 관한 질문이 있는데요. 6 | 배도사 | 2010.05.09 | 1640 | |
| 11160 | 질문게시판을 보다가 느낀점인데요... 10 | 임갬 | 2010.05.09 | 2153 | |
| 11159 | 자유게시판엔 처음 글쓰는데. 11 | 나디아 | 2010.05.09 | 1826 | |
| 11158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 8 | 에리뉘스 | 2010.05.09 | 522 |
| 11157 | 태어나서 처음으로 10 | 타미 | 2010.05.08 | 1603 | |
| »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9 | 니드 | 2010.05.08 | 547 |
| 11155 | 여러분 아도~겐! 24 | 왕경태 | 2010.05.08 | 2121 | |
| 11154 | 저희집 개똥이.. 21 | 야라 | 2010.05.08 | 1829 | |
| 11153 | C4D 정품 가격이 얼마나 하나요? 28 | 페이 | 2010.05.08 | 27946 | |
| 11152 | 일요일에 출사 한번 더 댕겨 올라고 하는데 가실분 있으신가요? ㅋ 3 | 맥마인드 | 2010.05.08 | 1825 | |
| 11151 | 레드님의 열정을 아십니까.. 라는 글을 보고.. 5 | 루피 | 2010.05.08 | 1792 | |
| 11150 | 너무 괴로워요... 11 | 난초홍 | 2010.05.08 | 1588 | |
| 11149 | 처음.... 10 | 뭘봐씨팍 | 2010.05.08 | 1543 | |
| 11148 | 스위칭에 마야 컨텐츠가 너무 부족해요.ㅠㅠ 9 | 폭탄하늘 | 2010.05.08 | 1620 | |
| 11147 | 드리프트... 12 | 길동 | 2010.05.08 | 1616 | |
| 11146 | 포인트를 원하시면 유저그룹의 역사를 보시면 됩니다.~! ㅎ 7 | 맥마인드 | 2010.05.07 | 17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