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2010.05.08 03:32

몽블랑 볼펜 마이스터스튁

조회 수 8868 추천 수 9 댓글 5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개인 작업 할 뽐뿌가 생겨서 눈에 보이는거 하나 잡고 만들었습니다.
예전에도 주변 생활용품 만들기중에 첫작이었던 미라지 핸드폰 다음으로 두번째가 되었네요 ㅎㅎ
그냥 외형만 만들고 말아야지 했다가 갑자기 분해 해보고 싶은 욕망이 생겨 다 만들어 버렸군요...- -;;
분해해서 만든이유는 나중에 모션이나 만들어볼까~하고 한거지만 쓸때없이 퀄리티 유지하려다가 하루가 지나갔네요..ㅋㅋ;;

montblanc_2.jpg montblanc_3.jpg montblanc_4.jpg montblanc_5.jpg montblanc_6.jpg
 
ps. 몽블랑 굴러다니던거였는데 이게 과연 진품일까..라는 의문에 인터넷을 뒤져봤더니...진품이더군요...
      진품 구분법이 클립부분에 작게 Pix라고 쓰여있고 클립 링 부분에 일련번호와
      중앙 텍스트 양각에 사선세공과 Pix 글씨여부 그리고 내부 고무링이 블랙이라는 군요 ^^
      모델링자료는 자료실에..일단 잠을 자고 올리겠습니다  ; ㅁ;
  • ?
    폭탄하늘 2010.05.08 04:15
    캭;.......진짜 사진인줄 알았네용;..ㅎㅎ
  • profile
    혁이 2010.05.08 11:54
    감사합니다 ^^
  • profile
    에이제이 2010.05.08 04:39
    우어어어어하나 하나 다 사진같군요
  • profile
    혁이 2010.05.08 11:56
    더 노력해야지요~ 아직 부족 ; ㅁ;
  • profile
    소라군 2010.05.08 08:25
    오오오 작살
  • profile
    혁이 2010.05.08 11:57
    작살까지는..ㅎㅎ 더 잘하시는 분들이 유저그룹에는 너무 많아 그것이 행복하네요 ㅎㅎ
  • ?
    올챙이 2010.05.08 08:40
    크어어 디테일이 장난이 아니네요!ㅋ
  • profile
    혁이 2010.05.08 11:58
    처음에는 괜히 다 뜯었나 했는데 역시 다 뜯어서 세부 디테일 까지 올리고 나니 뿌듯하네요~
  • ?
    바보왕 2010.05.08 09:39
    나도 언젠간 이렇게...
  • profile
    혁이 2010.05.08 11:59
    열심히 하시면 다 가능합니다~!
    무조건 많이 많이 만들어보는것이 지름길..ㅇ _ㅇ)b
  • ?
    찌질이 2010.05.08 10:22
    쓸데없이 쿼리티 올리는 일이 생각보다 훨~~~~~~씬 오래 걸리죠 ^^
  • profile
    혁이 2010.05.08 12:00
    그러게요...하나하나 스케일이며 세부 세공까지 맞출려다보니 이건 끝이 없더군요 ㅎㅎ;;
    다 뜯어보고 나니 왜 비싼 볼펜인지 알겠더군요..
  • ?
    카이젤블루 2010.05.08 10:45
    헐........... 대박...
    똥쓰님보다 더 잘 뽑으신듯...? ㅋ

  • profile
    혁이 2010.05.08 12:04
    과찬이십니다~~~^ ㅡ^
    똥쓰님의 경지는 아직 범접 할 수 없네요 ..ㅠ ㅠ
  • ?
    월야화 2010.05.08 11:48
    재질 라이팅 둘다 굿이네요 한색과 난색을 잘 쓰셨네요 +ㅅ+

    보통 제품 랜더할때 저두 쓰는 조명셋팅인데 ~_~ 잘봤습니다 -(_ㅁ_)-

    emoticon
  • profile
    혁이 2010.05.08 12:07
    감사합니다~
    조명은 암만해도 원하는 느낌이 안나와요 ㅎㅎ 매번..결국은 포토샵에서 살짝 보정 ㅎㅎ;;
  • ?
    에드워드 2010.05.08 13:07
    정말 사진같네요... 우와... ㅇㅁㅇ
  • profile
    4번타자마동팔 2010.05.08 13:24
    멋지네요... 우왕국
  • ?
    비비 2010.05.08 13:54
    때깔 무진장 좋군요~ 정말 사진같습니다 추천~~
  • ?
    에이치소울 2010.05.08 13:56
    우왕때깔좋아용 ><
  • profile
    와니 2010.05.08 14:39
    희야~ 멋집니다. 진짜 사진보다 낫습니다.
    라이팅도 멋지구요.. 저도 함 만들어 보고 싶네요.
  • ?
    생선민 2010.05.08 14:55
    와 진짜 사진같네요~ 멋집니다!!
  • ?
    죵이 2010.05.08 18:03
    대박 이건 진짜 실사 ㄷㄷㄷㄷ
  • ?
    새나라의어린이 2010.05.08 18:46
    짝짝짝~~~ 당장 써도 될듯
  • profile
    이단비 2010.05.08 19:08
    퀄리티 매우 좋은데요 !!!! 특히 볼펜 클립에 cinema 4d 도 각인되어 있군요~~ 디테일이 멋집니다.
    추천한방 !!!!!
  • ?
    칠순난장판 2010.05.08 20:50
    잡아낼수 없는 완벽함...간지...가오 작살~!!대봑!! 어쩜 이래?!ㅋ
  • profile
    달사람 2010.05.08 20:53
    ㅇㅁㅇb
    할 말 없게 만드시네요!!!
  • ?
    노수아 2010.05.08 21:14
    너무.. 너무 ..멋져요 ㅜ.. 이 단어로는 다 표현못하겠는데.. 정말 . 근사해요 ㅜ!!!!
  • ?
    밑둥 2010.05.08 22:44
    사소한 물건인데 모델링 하나만으로도 때깔이 흐르네요 ~~
  • ?
    꿈꾸는나무 2010.05.09 03:52
    너무 부럽다~~ 멋진 작품입니다^^
  • profile
    아키라박 2010.05.09 05:20
    아우.... ㅜㅜ.. 너무 멋집니다 ^^
  • ?
    임갬 2010.05.09 09:12
    감탄사가 빵빵 터질수 밖에 없네요!!
  • profile
    미스포이즌 2010.05.09 10:39
    이건 사진이라고 봐야겠네요 ㄷ ㄷ
    난 언제 이렇게 ㅠㅠ
  • profile
    미라클머신 2010.05.09 16:24
    진짜 사진 같네요...호호..
  • profile
    좐느 2010.05.09 23:07
    분해하신거 보고 경악을.ㅎ 잘만드셨어요.ㅎ 섬세한손길과 집중력이 느껴지는 작품이네요!
  • ?
    너머야 2010.05.10 01:39
    진짜같아요... 부럽습니다..
  • ?
    하늘 2010.05.10 01:51
    와 멋지다 멋져 부러워요
  • ?
    사과푸딩 2010.05.10 18:19
     저는 몽블랑 사진인 줄 알았어요 한참 들여다 봤어요... 정말 잘 만드셨어요... super~
  • ?
    딥한 2010.05.10 19:20
    간지작렬이군요...ㄷㄷㄷ
  • ?
    야베스 2010.05.11 09:43
    이런 리얼리티 너무 좋습니다!
  • ?
    춉스키 2010.05.11 10:19
    퀄리티가...정말 대단하시네요~! 어우...감탄!
  • ?
    일지오날레 2010.05.11 16:57
    와~ 진짜 분해해서 사진찍은것 같아요~ 
  • ?
    강파 2010.05.12 10:06
    저도 몽블랑 펜하나 갖고 싶군요!
    노작이십니다.
  • ?
    파쑈 2010.05.13 14:29
    와 ----------------------------------------- 대박
    존경스럽습니다...선생님
  • ?
    다이종 2010.05.18 11:46
    실사를 보는듯 하군요...잘하십니다
  • ?
    루미 2010.05.21 22:40
    사진 아니었나요 ? ^^ 대단하세요 ! 
  • ?
    박여사 2010.05.25 15:04
    묵직해 보여요.. 부드럽게 잘 써질것같네요.
    와우~
  • ?
    씨지걸83 2010.06.21 16:27
    실사같아요..~~ 어쩜..넘 잘하셨네요..~~
  • ?
    웹토 2010.06.23 01:08
    실사같아요.
  • ?
    땡굴 2010.10.25 11:14
    디테일이 쩌는군요. ^^  잘 봤습니다.

유저작품

member works

공지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정석 2015.11.14
  1. 소시의 쿠키폰

  2. 축구공

  3. 신간 기념작~!

  4. 벅와일드님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5. 아이 부끄러워라;ㅅ;

  6. MVM Bt Vision 모작

  7. 배운게 이것 뿐이라 -_-;;

  8. 간호사 누님

  9. 피아노 플레이

  10. wine glass

  11. BALL Ver.Ka

  12. 정석님의 손잡이 모델링

  13. 몽블랑 볼펜 마이스터스튁

  14. 컨셉자동차입니다.

  15. 길동님의 아이폰 아답터강좌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4 195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 434 Next
/ 43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