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5.08 00:07

드리프트...

profile
조회 수 1616 추천 수 0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profile
    뭘봐씨팍 2010.05.08 00:12
    차도 멋지지만  자전거 타신분이..지존이시네요...^^*
  • profile
    아키라박 2010.05.08 00:13
    헉..... 대단합니다... 헐.....  자전거로.. 저걸 하다니..
  • ?
    디반장 2010.05.08 00:13
    이게 자전거로 되는군요 ..... 자동차 넋놓고 보다가. 자전거 보고 ..경악했습니다 배경음악도 ..ㅎㅎ
  • ?
    초로 2010.05.08 00:19
    헉.. 나중에 저도 자전거로 한번 해봐야 겠군요.. 저 자전거에바퀴에서 나는건 먼지겠지요? 
  • ?
    카이젤블루 2010.05.08 00:36
    드레프트(draft : x)
    드리프트(drift : o)

    (도주)
  • profile
    길동 2010.05.08 15:08
    오키오키~
  • profile
    좐느 2010.05.08 02:40
    노래가 오랜만에 듣는 뚫훍쏭이군요.ㅎ
  • ?
    죵이 2010.05.08 15:23
    헐 ㅋㅋㅋ 근데 자전거로 하니까 왤케 웃기죠 배경음악의 힘인가 ㅋㅋ
  • profile
    오즈 2010.05.08 22:29
    자전거 힘들어 보이는 ㅠ_ㅠ..
  • profile
    소라군 2010.05.09 08:25
    와 열혈용자로고~
  • profile
    에펙스 2010.05.10 11:08
    ㅋㅋㅋ 
  • ?
    유재남 2010.05.11 10:31
    자전거 바퀴에서 연기(?)가 나는건가요??? ㅎㄷㄷ

자유게시판

Free Board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강우성 2022.01.07 56383
공지 자유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file 이효원 2020.04.19 50493
공지 자유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file 에이제이 2020.03.05 49457
공지 자유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4번타자마동팔 2012.09.07 463314
공지 공지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file 최고관리자 2012.06.19 467595
공지 가입인사 가입양식 최고관리자 2012.06.15 53092
공지 공지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file 정석 2011.09.29 441917
7545 시네마4D 기초스터디 내일 합니다.. 6 무책임함장스펜서 2010.05.07 1439
7544 열정을 아십니까... 14 레드 2010.05.07 1416
7543 회사 이름좀 지어주세요~~플리즈~~~~ㅜㅜ 21 아트모션 2010.05.07 3709
7542 제부도 여행 후기 4 file 미라클머신 2010.05.07 1666
7541 단순한게 좋은거다..라는 진리를 깨닫고 있습니다. 1 유나기 2010.05.07 1888
7540 포인트를 원하시면 유저그룹의 역사를 보시면 됩니다.~! ㅎ 7 맥마인드 2010.05.07 1772
» 드리프트... 12 길동 2010.05.08 1616
7538 스위칭에 마야 컨텐츠가 너무 부족해요.ㅠㅠ 9 폭탄하늘 2010.05.08 1620
7537 처음.... 10 뭘봐씨팍 2010.05.08 1543
7536 너무 괴로워요... 11 난초홍 2010.05.08 1588
7535 레드님의 열정을 아십니까.. 라는 글을 보고.. 5 루피 2010.05.08 1792
7534 일요일에 출사 한번 더 댕겨 올라고 하는데 가실분 있으신가요? ㅋ 3 맥마인드 2010.05.08 1825
7533 C4D 정품 가격이 얼마나 하나요? 28 페이 2010.05.08 27946
7532 저희집 개똥이.. 21 야라 2010.05.08 1829
7531 여러분 아도~겐! 24 왕경태 2010.05.08 2121
7530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9 니드 2010.05.08 547
7529 태어나서 처음으로 10 타미 2010.05.08 1603
7528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 8 에리뉘스 2010.05.09 522
7527 자유게시판엔 처음 글쓰는데. 11 나디아 2010.05.09 1826
7526 질문게시판을 보다가 느낀점인데요... 10 임갬 2010.05.09 215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561 562 ... 935 Next
/ 935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