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나이에 시작하려니 쉽지 않네요
그래도 자꾸자꾸 연습하고 공부할라구요
여기와서 많이 배우고 갈께요...^^
그래도 자꾸자꾸 연습하고 공부할라구요
여기와서 많이 배우고 갈께요...^^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370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484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49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302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587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062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907 |
| 11145 | 단순한게 좋은거다..라는 진리를 깨닫고 있습니다. 1 | 유나기 | 2010.05.07 | 1888 | |
| 11144 |
제부도 여행 후기
4 |
미라클머신 | 2010.05.07 | 1666 | |
| 11143 | 회사 이름좀 지어주세요~~플리즈~~~~ㅜㅜ 21 | 아트모션 | 2010.05.07 | 3709 | |
| 11142 | 열정을 아십니까... 14 | 레드 | 2010.05.07 | 1416 | |
| 11141 | 시네마4D 기초스터디 내일 합니다.. 6 | 무책임함장스펜서 | 2010.05.07 | 1439 | |
| 11140 | 회원중에 트윗하시는 분??? 4 | 디키 | 2010.05.07 | 1319 | |
| 11139 | 단지.. 포인트만을 올리기 위해 로봇 댓글을 다시는 분들께.. 5 | 루피 | 2010.05.07 | 1295 | |
| 11138 | 허것;; 포인트가 급감했어요;; 8 | 올챙이 | 2010.05.07 | 1265 | |
| 11137 | 아놔 ㅋㅋㅋ 삼국지 유머. 11 | 한스 | 2010.05.07 | 2743 | |
| 11136 | 가입인사 | 가입인사 올립니다. 13 | 나로나 | 2010.05.07 | 641 |
| 11135 | 비스타블렛 뮤즈 사용해 보신 분 계신가요? 12 | 머피 | 2010.05.07 | 4136 | |
| 11134 | 내돈 가져간 사기꾼이 이런 사람이라면 내 용서하리라 6 | 찐탱 | 2010.05.07 | 1391 | |
| » | 가입인사 | 가입인사..꾸벅 15 | 분홍색무지개 | 2010.05.07 | 554 |
| 11132 | 가입인사 | 가입인사합니다. 10 | 피에트르 | 2010.05.07 | 448 |
| 11131 | 가입인사 | 가입했어요 12 | 맥스 | 2010.05.07 | 521 |
| 11130 | 가입인사 | 가입하였습니다.^^ 13 | 엑시스 | 2010.05.07 | 490 |
| 11129 | [가져온글] 우리나라 미래는 필리핀이다 (장문 입니다) 22 | 머피 | 2010.05.07 | 3728 | |
| 11128 | 가입인사 | 오늘 가임했습니다..^^ 10 | 쌩기 | 2010.05.07 | 493 |
| 11127 | 죄는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 말라..! 18 | 찐탱 | 2010.05.07 | 1715 | |
| 11126 | 운영진님들께.. 로봇 댓글에 대하여.. 26 | 루피 | 2010.05.07 | 13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