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2010.05.03 23:45

바퀴에 이은,,프레임,,추가..

조회 수 2657 추천 수 2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
    왕경태 2010.05.04 01:21
    오앙 두근두근 합니다.
  • profile
    좐느 2010.05.04 01:27
    몇일전에 바퀴본거같은데.. 프레임. 앍 >_<
  • ?
    에이치소울 2010.05.04 05:51
    뭔가 디테일하다 ㅋ 멋잇네용 ㅎㅎㅎ
  • profile
    길동 2010.05.04 07:18
    RC카 이군요^^

    기대됩니다.
  • ?
    노력가 2010.05.04 09:35
    아주 그냥 기대가 되네요 ㅎㅎ
  • ?
    찌질이 2010.05.04 10:12
    스프링도 튕기고 막 움직이고 그러는 거죠? 저도 기대 됩니다~
  • profile
    아트펜 2010.05.04 10:33
    디테일리...직이네요...^^
  • profile
    호읻호읻 2010.05.04 10:47
    외형까지 모두 완성하시고
    달리는 모습을 애니로 만드시는건 어떠신지 ㅎㅎ
    기대되네요 ㄷㄷ
  • ?
    일지오날레 2010.05.04 11:20
    완성됐을때가 무지 기대 됩니다^^
  • ?
    유재남 2010.05.04 11:49
    하나하나 켜켜이 쌓여 올라가는군요...
    포인트 취득 및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시키는 이중 효과가 있겠군요 ^^
    기대할게요... :)
  • ?
    초보아빠 2010.05.04 16:35
    오... 진짜 같아요..^^
  • ?
    하늘 2010.05.22 00:28
    멋지네여 굿

유저작품

member works

공지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정석 2015.11.14
  1. 작업중인 애니메이션..

  2. 모다이나믹 테스트영상

  3. 화장품을 디자인해보았습니다.

  4. 포켓몬공..ㅎㅎ

  5. 왕경태님 덕에 공부중~ 아들 얼굴모델링

  6. 진짜진짜 초보

  7. 서우냐 주온이냥...T㉦T);..

  8. 바퀴에 이은,,프레임,,추가..

  9. 츄파춥스님 제자중에 하나입니다~ㅎ허접스런 역기~

  10. 치우천왕 컨셉 게임티저영상

  11. pupana blossom

  12. k1a

  13. 아.... 슬럼프를 극복하기 위해 만들어 봤습니당 ㅜㅜ BUT

  14. 3d타이틀이랄까요..

  15. 졸업작품용 케릭터입니다.

  16. K1A 소총 작업중...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204 205 ... 434 Next
/ 43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