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
2010.05.03 03:31

K1A 소총 작업중...

조회 수 2350 추천 수 1 댓글 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jpg 2.jpg 3.jpg 4.jpg 5.jpg

요즘 너무 활동을 안하는거 같아서.. ^^;;;
 작업중인거 올려봅니다..
 아직은 열심히 모델링 중입니다.. ^^;;;
역시... 허접한 실력으로 시작해서인지.. 어렵네요.. OTL...
 시간도 엄청 오래 걸리고 있습니다.. (삽질의 연속입니다.. 하고 지우고 하고 지우고..)
 
욕심내서 내부까지 만들고는 있는데... 언제 완성이 될지 까마득 하네요.. 쩝..

 모델링 완료되면 맵핑/ 쉐이딩/ 라이팅/ 렌더링/씬구성 까지 해서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모션작품까지 만들어 보고 싶네요.. ㅎㅎㅎㅎ

 아.. 모델링이 완료되면 모델링 자료실에도 올려놓겠습니다..  (허접이지만.. ㅜㅜ)

  • profile
    스크립터 2010.05.03 04:04
    와우~ 대단대단~~
  • profile
    오즈 2010.05.03 05:46
    오오 최고 +_+
    불꽃 디테일 ㅎㅎㅎ
  • profile
    아키라박 2010.05.03 15:23
    불꽃입니까 ㅋㅋㅋ 
     언제한번 오프에서 뵙지예~
  • ?
    춉스키 2010.05.03 08:25
    오~멋진데요~내부까지 만들고 계시다니..맵핑과 씬구성까지 완성이 기대되네요~
  • ?
    이보영 2010.05.03 09:02
    멋집니다^^
  • ?
    초보아빠 2010.05.03 09:06
    지금도 멋지지만... ㅎㅎ 기대하겠습니다. ^^
  • ?
    노력가 2010.05.03 09:21
    와~ 엄청 깔끔하면서도 멋지네요
  • ?
    엘. 2010.05.03 09:24
    총이 아니라 무슨 조각작품 같아요..멋져요..^^
    완성작품 기대하겠습니다.
  • ?
    왕경태 2010.05.03 10:03
    우아...눈썰미가 대단하세요!
  • ?
    꽃샘바람 2010.05.03 10:58
    보초설때만 좋던 총...ㅎㅎ
  • ?
    유재남 2010.05.03 11:11
    총.. 완성작 기대됩니다 ^^
  • ?
    에드워드 2010.05.03 11:28
    레알하게 파셨네요;; 아우 이건 뭐 짱인듯;;
  • ?
    소니스타일러 2010.05.03 12:20
    저도 완성작 기대 해보렵니다 ^^
  • ?
    머그잔 2010.05.03 12:55
    디테일이 감동입니다.
    완성작이 기대됩니다. 멋진 작품 보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 profile
    에이제이 2010.05.03 13:52
    행군이나 훈련나가면 k1a소총이 젤 부러웠는디..
    디테일이 레알이네요!!
  • profile
    아키라박 2010.05.03 15:55
    저도 군생활내내 K2나 MG50만 만진터라... K1 의 가벼움이 정말 부럽더군요.. ㅎㅎ
  • profile
    달사람 2010.05.03 23:43
    M950지못미
  • ?
    에이치소울 2010.05.03 15:23
    머찌다 아키라님 ㅋㅋㅋ
  • profile
    좐느 2010.05.03 15:59
    욕심쟁이 우후훗~ 총만드시는 분들 보면 대단해요.ㅎㅎ
  • ?
    겨미야 2010.05.03 21:07
    멋있어요^^
  • profile
    달사람 2010.05.03 23:44
    짝짝짝짝짝짝~^^
  • ?
    재호 2010.05.04 08:31
    와..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ㅎ
  • ?
    로빈 2010.05.06 17:38
    먼가 총인데 이쁜데요~?

유저작품

member works

공지 추천수가 높으면 추천작품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정석 2015.11.14
  1. 작업중인 애니메이션..

  2. 모다이나믹 테스트영상

  3. 화장품을 디자인해보았습니다.

  4. 포켓몬공..ㅎㅎ

  5. 왕경태님 덕에 공부중~ 아들 얼굴모델링

  6. 진짜진짜 초보

  7. 서우냐 주온이냥...T㉦T);..

  8. 바퀴에 이은,,프레임,,추가..

  9. 츄파춥스님 제자중에 하나입니다~ㅎ허접스런 역기~

  10. 치우천왕 컨셉 게임티저영상

  11. pupana blossom

  12. k1a

  13. 아.... 슬럼프를 극복하기 위해 만들어 봤습니당 ㅜㅜ BUT

  14. 3d타이틀이랄까요..

  15. 졸업작품용 케릭터입니다.

  16. K1A 소총 작업중...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6 197 198 199 200 201 202 203 204 205 ... 434 Next
/ 434
닫기

마이페이지

로그인을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