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포디 초보자입니다
[첫번째 사진]과 같이 밋밋한 모서리를 베벨을 이용하여 볼륨감을 주고 싶은데요
맨 위에있는 판은 평소와같이 베벨이 잘 먹었는데
[두번째 사진] 그 밑에 있는 두개의 판은 오히려 튀어나옵니다;;ㅋㅋ
어떻게 된 일일까요 ㅜㅜ 분명히 강의들으면서 똑같이 했는데....
이것때문에 구글링하느라 머리가 터질 것 같아 고수님들께 물어봅니다....
채택포인트 | 50 |
---|
안녕하세요 시포디 초보자입니다
[첫번째 사진]과 같이 밋밋한 모서리를 베벨을 이용하여 볼륨감을 주고 싶은데요
맨 위에있는 판은 평소와같이 베벨이 잘 먹었는데
[두번째 사진] 그 밑에 있는 두개의 판은 오히려 튀어나옵니다;;ㅋㅋ
어떻게 된 일일까요 ㅜㅜ 분명히 강의들으면서 똑같이 했는데....
이것때문에 구글링하느라 머리가 터질 것 같아 고수님들께 물어봅니다....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일반 | Cinema 4D Education 학생용 라이센스 사용방법 2 | 그래바 | 2020.09.03 | 19553 |
공지 | Octane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16 | 이효원 | 2020.04.19 | 50324 |
공지 | [필독] 단톡방 질문 방식 관련 공지사항 4 | 권오훈 | 2019.06.27 | 14111 | |
공지 | 일반 | [필독] 질문 게시판 유의사항 ! | 권오훈 | 2019.06.27 | 6084 |
» | 일반 | 50 모서리에 베벨 Bevel 을 주었는데 오히려 튀어나오는 현상.. 왜이럴까요 1 | 하나듈셋 | 2024.02.25 | 73 |
1 | 모델링 | 폴리곤 모델링 제작시 베벨적용 오류(?) 1 | 유씨네마 | 2021.12.15 | 284 |
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