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937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1030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50030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845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8141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3489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2478 |
| 15705 | 자유 | 학교에 시네마4D가 들어올지도! 8 | 아오네꼬 | 2012.07.05 | 3365 |
| 15704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려요~ 2 | 현하나 | 2012.07.05 | 390 |
| 15703 | 자유 | 공부 순서 좀 알려주세요...;; 8 | 구름여행 | 2012.07.04 | 3327 |
| 15702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2 | 빙글빙글해 | 2012.07.04 | 317 |
| 15701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했습니다! 2 | 에헤 | 2012.07.04 | 423 |
| 15700 | 가입인사 | 가입인사 3 | 수호짱 | 2012.07.03 | 381 |
| 15699 | 소식 | 3D 애니 공짜로 만들자…밸브, 저작도구 공개 7 | 이걸 | 2012.07.03 | 4773 |
| 15698 | 자유 | 진국의 절정 에바 Q 개봉일 확정 9 | 모션레스 | 2012.07.03 | 4598 |
| 15697 | 가입인사 | 가입했어요!! 3 | 따콩 | 2012.07.03 | 383 |
| 15696 | 곧 바디페인트 책이 나온다고 하네요 ㅎㅎ 8 | 종현 | 2012.07.03 | 4686 | |
| 15695 | 대전지역에는 c4d학원이 없는건가요....T_T 7 | 이걸 | 2012.07.02 | 4027 | |
| 15694 | 2013 알티마 9 | 길동 | 2012.07.02 | 7344 | |
| 15693 |
인텔 Xeon phi 혹시 나중에 Cinema4d에서도 사용가능할까요??
9 |
테세락 | 2012.07.02 | 4206 | |
| 15692 | 가입인사 | 가입했습니다. 1 | 엠피스 | 2012.07.01 | 337 |
| 15691 | 국내차 자동차 도면. 4 | 콜린더 | 2012.07.01 | 12052 | |
| 15690 | 자유 | 멀티패스를 뽑아서 합성하는 작업을 언제부터 보편적으로 했나요? 4 | 묵구 | 2012.07.01 | 3748 |
| 15689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1 | 제나큐브 | 2012.06.30 | 394 |
| 15688 | CG 업계 (VFX) 근무 전망질문 20 | 다와봐 | 2012.06.29 | 15261 | |
| 15687 |
레티나 맥북프로를 샀어요~!!! 5개월 노예계약으로요 ㅠㅜ
16 |
크레파스의꿈 | 2012.06.29 | 3814 | |
| 15686 | 자유 |
파이썬강좌가 나왔네요 처음보는 파이선강좌라서요
7 |
테세락 | 2012.06.29 | 45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