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한지는 좀 되었는데 이제야 가입인사 합니다 ㅎㅎ;
학원에서 마야를 배웠는데
배우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보니
제가 하고싶은쪽이 타이틀제작쪽이라서
씨포디가 더 맞을것같아서
이제 막 독학시작했어요!
빨리배우고싶어요 ^.^ 반갑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자유 | 옥테인구독자 KitBash3D 한달에 하나씩 무료로 다운받는방법 15 | 강우성 | 2022.01.07 | 56364 |
| 공지 | 자유 |
옥테인 크래시 관련 자주 올라오는 질문들과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보았습니다.
6 |
이효원 | 2020.04.19 | 50466 |
| 공지 | 자유 |
C4D 질답 게시판 검색 스크립트
19 |
에이제이 | 2020.03.05 | 49438 |
| 공지 | 자유 | [글타래]3D입문자에게 하고싶은 이야기~ 25 | 4번타자마동팔 | 2012.09.07 | 463293 |
| 공지 | 공지 |
서로간에 상처가 되는 말은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13 |
최고관리자 | 2012.06.19 | 467578 |
| 공지 | 가입인사 | 가입양식 | 최고관리자 | 2012.06.15 | 52891 |
| 공지 | 공지 |
동영상 올릴때 주의 사항! (iframe방식만 사용) vimeo/유튜브 첨부시 코드사용 안내
7 |
정석 | 2011.09.29 | 441896 |
| 11685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려요 1 | 마이큐 | 2010.06.23 | 409 |
| 11684 | MOI 같은 데이터 트렌스레이터를 C4D에 내부장착을 희망합니다. 13 | 번즈 | 2010.06.23 | 2943 | |
| 11683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려요 2 | 콩드리 | 2010.06.23 | 450 |
| 11682 | 네이트온 쓸 때도 그랬는데... 5 | 카이젤블루 | 2010.06.23 | 3371 | |
| 11681 |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립니다 1 | 플라시보 | 2010.06.23 | 380 |
| 11680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립니다. 1 | 이웃삼촌 | 2010.06.23 | 428 |
| 11679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립니다 1 | 젭라 | 2010.06.23 | 375 |
| 11678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립니다. 1 | 슬래시 | 2010.06.23 | 379 |
| 11677 | 가입인사 | 가입인사 드립니다.^^ 1 | 연금술사 | 2010.06.23 | 354 |
| 11676 | 가입인사 | 가입인사 올립니다. 1 | 문경훈 | 2010.06.23 | 460 |
| 11675 | 가입인사 | 재가입 인사드립니다. 1 | 퍼니카 | 2010.06.23 | 356 |
| 11674 |
이정수의 신개념 더블클러치 슛~!!
57 |
모그라프03 | 2010.06.23 | 2357 | |
| 11673 |
차두리 시리얼 번호.jpg
23 |
슈퍼맨 | 2010.06.23 | 4820 | |
| 11672 |
대임실무사,,,;;
15 |
오즈 | 2010.06.23 | 1907 | |
| 11671 | 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가입 인사 드립니다. 1 | 오감자극 | 2010.06.22 | 370 |
| 11670 | 가입인사 | 인사드립니다. 1 | 파시엘 | 2010.06.22 | 385 |
| 11669 | 삼성이 급하긴 급한 모양이네요 19 | 커피 | 2010.06.22 | 2143 | |
| » | 가입인사 | 이제야 가입인사를..^^;; 1 | 싸코 | 2010.06.22 | 366 |
| 11667 | 디자인캠프에서 3dmax를 배우고 있습니다. 14 | 루시드폴 | 2010.06.22 | 1928 | |
| 11666 | 가입인사 | 가입인사드립니다. 2 | 감나무 | 2010.06.22 | 362 |